한국인의 매운맛, K푸드 전도사
대상(주) 청정원은 1989년 처음 고추장 시장에 진출할 때부터 깨끗한 원료와 전통의 제조공정을 적용해 고객 만족의 극대화를 추구해왔다.

특히 장류 발효에 최적 조건을 갖추고 있어, 예로부터 장맛의 명지라 불리는 전북 순창에 최고의 생산기반을 갖추고 품질제일의 경영을 펼치면서 업계 선두주자로 떠올랐다. 이 같은 대상의 엄격
한국인의 매운맛, K푸드 전도사
한 품질관리는 그간 HACCP 및 LOHAS 인증 획득, 우주식품과 세계일류상품 선정 등에서 볼 수 있다. 이렇듯 꾸준한 노력으로 인한 결과를 인정받아오고 있으며, 소비자들이 가장 믿고 신뢰하는 고추장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이와 함께 청정원 순창 고추장은 우수한 대내외 평가에 힘입어 소비자들에게 더욱 좋은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고,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지속하고 있다.

지난 2009년에는 양산고추장의 주된 원료를 밀가루에서 우리쌀로 바꾸며 본격적인 ‘우리쌀 고추장’ 시대를 열면서 업계의 패러다임을 바꾸었다. 특히 ‘항아리원리 신발효공법’을 개발, 적용하면서 또 한 번 고추장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 대한민국 대표 고추장으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청정원순창고추장은 이렇듯 엄격한 품질관리와 뛰어난 맛을 제공하는 가운데, 신제품 개발에도 적극적이다.

튜브형 볶음고추장과 떡볶이고추장 및 비빔고추장 등 야외 활동과 조리의 편의성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고추장 인지도 1위 브랜드인 순창고추장은 그동안 축적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해외 판로개척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