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유진證, 1회 이상 거래한 신규 고객에 현금 3만원 지급 이벤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유진투자증권은 오는 10월 31일까지 현금, 커피 기프티콘 등을 지급하는 경품 지급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은행연계계좌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이벤트 기간동안 1회 이상 거래하는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3만 원의 현금을 지급한다.

    신청 고객 전원에게는 주식담보대출 3% 인하 쿠폰을 증정한다. 유진투자증권의 고객이 아니어도 이벤트 페이지에 이름과 연락처만 기입만 하면 선착순으로 10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신희철 e-biz팀장은 “이 이벤트 외에도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2016년 4월 말까지 주식 거래 수수료를 면제하고, 3개월간 선물옵션 거래 수수료를 면제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어 고객들의 많은 관심이 모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유진투자증권 은행연계계좌는 전국 주요 시중 은행에서 개설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이벤트 관련 내용은 유진투자증권 고객만족센터(1588-6300) 또는 이벤트 페이지(http://www.eugenefn.com/event/event.html)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이지현 기자 edith@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한화, 테크·라이프 사업 인적분할…그룹주 동반 '불기둥' [종목+]

      한화 그룹주가 강세를 보이고 있다. ㈜한화(한화)가 인적 분할을 결정하는 등 지배구조 개편을 예고하면서다.14일 오후 1시6분 현재 한화그룹 지주사인 한화는 전일 대비 2만200원(19.71%) 오른 12만...

    2. 2

      우선주부터 경고등 켜졌다…코스피 랠리 속 단기과열 잇따라

      코스피가 가파른 상승 흐름을 이어가면서 단기 급등 종목을 중심으로 한국거래소의 경고성 공시가 잇따르고 있다.14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지난 13일부터 3거래일 동안 유가증권시장에서 지정된 단기과열·투자주...

    3. 3

      "주가조작, 패가망신 각오하라"…합동대응단 인력 두 배 증원

      금융당국이 '주가조작은 패가망신' 기조에 맞춰 주가조작 근절 합동대응단을 2팀 체제로 확대 개편한다. 인력은 기존 37명에서 62명으로 늘어난다.금융위원회와 금융감독원, 한국거래소는 14일 권대영 증권...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