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 동탄사업본부는 화성동탄2지구 테크노밸리구역내 첨단산업단지 산업시설용지 7필지를 9월 22일부터 수의계약으로 공급한다.



동탄첨단산단은 약 15만㎡ 규모로 전자부품 및 의약품 제조업 등 첨단산업 9개 업종, 출판 및 연구개발업 등 지식문화산업 13개 업종이 입주할 수 있으며, 첨단산업이 가능한 토지는 총 3개 블록 4필지이고 지식문화산업이 가능한 토지는 3개 블록 3필지이다.



공급가격은 조성원가인 3.3㎡당 419만원으로 감정가격으로 공급하는 동탄2 테크노밸리에 비해 100~200만원 정도 저렴하다.



토지사용 시기는 2015년 11월 이후에 가능하고 건폐율과 용적률은 각각 60%, 300%이다.



첨단산단 남측 1~1.5㎞ 거리에 KTX역과 버스터미널이 예정되어 있고, 경부고속도로 기흥동탄 I.C 및 용인-서울간 고속도로와 연접해 있어 동탄2 신도시의 풍부한 인프라와 기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KTX를 이용하면 서울 20분, 부산, 목포 등을 2시간 이내에 도착할 수 있으며, 또한 화성동탄일반산단, 오산가장산단, 평택고덕산단 등의 산업단지와 삼성전자, 삼성SDI, LG전자, 한미약품연구소 등이 근처에 자리하고 있다.



코팅용 특수금속 부품을 제조하는 오스트리아의 다국적 기업 플란제코리아와 바이오 연구 및 생산업체인 서린바이오 등 5개업체는 이미 8월말에 공급계약을 체결했다.



입주를 희망하는 업체는 입주가능여부를 화성시 기업정책과와 사전 협의 후 신청금을 LH공사에 납부하고, 9월 22일부터 입주서류를 화성시에 제출해야 한다.



화성시의 입주심의 완료후 입주계약을 체결하고, LH와 토지매매계약을 체결하면 된다.






김동욱기자 dw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송일국 해명, 과도한 관심이 부른 해프닝 "민국이 상처? 자다가 스스로 낸 것"
ㆍ한전부지 새주인 `현대차 컨소`‥낙찰가 10조5,500억원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도끼 혼혈, 사촌누나 니콜 셰르징거...S라인 비키니 자태 ‘시선 집중’
ㆍ[2015년 예산안] 내년 나랏살림 376조‥경기회복 총력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