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락비 '비밀의 문' OST / SBS 제공
블락비 '비밀의 문' OST / SBS 제공
블락비 '비밀의 문' OST

그룹 블락비가 참여한 SBS 새 월화드라마 '비밀의 문' OST가 공개됐다.

22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SBS 새 월화드라마 '비밀의 문' 첫 번째 OST 곡인 블락비의 '시크릿 도어(Secret Door)'가 발매됐다.

'비밀의 문' OST '시크릿 도어'는 웅장한 현악기와 사극 느낌의 리듬이 돋보이는 퓨전 힙합 곡으로, 특히 블락비 멤버 피오가 직접 작사에 참여하며 작사가 이웃집총각과 함께 공동 작사로 이름을 올려 눈길을 끌고 있다.

'비밀의 문' OST 제작사 ㈜도너츠엔터테인먼트는 "영화 음악계에서 이름을 떨치고 있는 모그 음악감독의 참여로 드라마 OST의 완성도를 더한 만큼, '비밀의 문'은 역사에 관심 있는 많은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하반기 최고의 작품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SBS 새 월화드라마 '비밀의 문'은 강력한 왕권을 지향했던 영조(한석규 분)와 신분의 귀천이 없는 공평한 세상을 주장했던 사도세자 이선(이제훈 분)의 갈등을 그린 작품으로, 22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블락비의 '비밀의 문' OST 참여 소식에 누리꾼들은 "블락비 '비밀의 문' OST, 사극과 힙합의 만남이라니" "블락비 '비밀의 문' OST, 노래 좋다" "블락비 '비밀의 문' OST, 피오 작사 참여까지" "블락비 '비밀의 문' OST, 드라마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