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영지가 낙지를 현란하게 손질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SBS)



허영지가 낙지를 현란하게 손질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카라 막내 허영지는 21일 방송된 룸메이트 시즌2에서 예의 바른 모습과 붙임성 있는 성격으로 기존 멤버들의 사랑을 받았다.



특히 애완견 오이가 실례한 배설물을 거리낌 없이 손으로 치웠다. 또 낙지를 직접 손으로 쭉쭉 훑으며 손질해 써니를 기겁하게 했다. 써니는 허영지를 향해 "너 아이돌이잖아"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한편, 룸메이트 시즌2는 카라 허영지를 비롯해 소녀시대 써니, GOD 박준형, 일본배우 오타니료헤이, 아이돌 잭슨, 개그우먼 이국주, 탤런트 배종옥 등이 새 멤버로 합류했다.



GOD 박준형은 오타니료헤이와 룸메이트가 돼 눈길을 끌었다. 둘은 예상외로 잘 어울려 관심을 모았다. 그런가 하면 잭슨은 나나와의 첫 만남에서 "나나 누나가 무섭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룸메이트 허영지 낙지 손질, 소녀시대 써니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룸메이트 허영지 낙지 손질, 소녀시대 써니 귀엽다" "룸메이트 허영지 낙지 손질, 소녀시대 써니 대단하네" "룸메이트 허영지 낙지 손질, 소녀시대 써니 새 멤버들 너무 좋아"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장지연기자 wowsports06@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자기야, 되게 딱딱해졌다" SNL코리아 씨스타 소유 `19금 발언` 폭소
ㆍ히든싱어3 태연 탈락, 팬들 `집단 멘붕` 탈락 원인은?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낙지 소녀` 룸메이트 허영지, 예의 바르고 시원시원한 성격에 `주목`
ㆍ[이슈진단] 부자들 자산관리 기준 바뀐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