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유정이 1인 3직업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완벽히 사로잡았다.



SBS 새 월화드라마 ‘비밀의 문’에서 세상 어디에도 없던 조선시대 능력자로 등장해 보는 이들을 매료시킨 것.



극중 김유정이 연기하는 서지담은 세책방 주인이자 뛰어난 두뇌와 천재적인 능력을 지닌 추리 소설 작가. 상식과 금기에 도전을 마다하지 않는 자유로운 사상을 지닌 소녀인 동시에 왕성한 호기심과 함께 무슨 일이든 적극적으로 행하는 조선시대의 여성상과 거리가 먼 소녀 탐정이기도 하다.



지난 22일 첫 스타트를 끊은 ‘비밀의 문’ 1회에서 서지담은 돈을 받고 책을 빌려주는 세책방의 주인으로 등장, 궁을 탈출한 세자 이선(이제훈 분)과 신흥복(서준영 분)을 만나 책 거래를 하다 포졸들에게 쫓기며 보는 이들의 심장을 쫄깃하게 만들었다.



동시에 빙애거사라는 필명을 지닌 추리소설작가로 활동하며, 천재적인 글재주로 왕세자 이선을 매료시키기도.



뿐만 아니라 23일 방송 예고편에서 서지담은 세책 배달을 나갔다가 흥복이 살해당한 모습을 목격하는데 이어, 두려움 없이 다가가 살인의 경위를 파악하는 소녀 탐정에 완벽 빙의해 2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 시켰다.



특히 극 초반부터 김유정은 호기심을 가득 담은 반짝이는 눈빛과 스릴 넘치는 추격신으로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인 서지담을 완벽하게 표현, 극에 활기를 불어넣는 동시에 또 다른 시청 포인트를 선사하며 눈길을 끌었다.



이렇게 세상 어디에도 없는 조선시대 능력자로 등장하며 주목을 모은 김유정과 함께 한석규, 이제훈, 김민종, 김창완 등 화려한 출연진으로 첫 방송부터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군 SBS ‘비밀의 문’은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에일리 손대지마 티저, 10kg 감량한 몸매 돋보여 `기대돼`
ㆍ`최고의 결혼` 박시연 노민우 베드신 수위가 얼마나 높길래? "PD가 편집될까 걱정"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 조각같은 훈훈한 일상외모 화제.."여심 흔들"
ㆍ[이슈N] 우리銀 30일 매각 개시‥이번엔 팔리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