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태지 '해피투게더' 출연 확정 / 사진=서태지컴퍼니 제공
서태지 '해피투게더' 출연 확정 / 사진=서태지컴퍼니 제공
서태지 '해피투게더' 출연 확정

가수 서태지의 KBS2 '해피투게더3' 출연이 확정돼 화제다.

서태지의 소속사 서태지컴퍼니 관계자는 23일 한 매체를 통해 "서태지가 다음달 초 KBS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 단독 게스트로 녹화에 참여한다. 방송 예정일은 다음달 9일"이라고 밝혔다.

이어 "서태지가 예능 출연에 부담을 느꼈다. 하지만 유재석이라면 통할 것이라고 판단했다"며 "두 사람은 1972년생 동갑내기다. 아버지라는 공통점도 있다"고 덧붙였다.

또한 서태지편 녹화 진행 방식에 대해 '해피투게더3' 김광수 책임프로듀서 이날 또 다른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서태지 편의 형식이 바뀐다는 것은 오해"라며 "유재석과 1대 1 토크를 녹화는 하지만, 이는 단독 출연하는 서태지를 위한 배려이다. 혼자 나오는데 여러 명의 MC들의 질문이 이어지는 것에 대해 부담을 느낄까봐 녹화 초반에만 유재석과 얘기를 나누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유재석과 1시간 정도 녹화 이후에는 야간매점 세트에서 유재석 외 박명수, 박미선, 김신영, 조세호 등 다른 MC들도 다 참여하는 녹화가 진행될 예정"이라며 "서태지와 유재석이 1시간 동안 녹화를 하더라도 방송에서 몇 분 방송이 될지는 미정이다. 재밌는 부분이 많이 나가는 게 당연하기 때문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서태지는 9집 정규앨범 발표에 앞서 10월 18일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컴백 공연 '크리스말로윈(Christmalowin)'을 개최할 예정이다.

서태지의 '해피투게더' 출연 확정 소식에 누리꾼들은 "서태지 '해피투게더' 출연 확정, 대박" "서태지 '해피투게더' 출연 확정, 예능 출연이라니" "서태지 '해피투게더' 출연 확정, 단독 게스트구나" "서태지 '해피투게더' 출연 확정, 역시 유느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