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성 김민희 결별을 인정 했다.



조인성의 소속사 아이오케이 컴퍼니와 김민희의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 측은 24일 보도자료를 내고 "1년 6개월의 교제를 마치고 최근 친구사이로 돌아갔다"고 밝혔다.



지난해 4월 연인 사이를 공개한지 근 1년 반 만이다. 양 측은 "두 사람은 각자의 활동과 스케줄로 서로 바쁜 일정을 보냈고 이전에 비해 관계가 소원해지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결별하게 된 것으로 확인됐다"고 전했다.



조인성 김민희 결별과 관련해 불거지고 있는 추측들에 대해서는 우려를 표했다.



양 측은 "일부 언론에서 결별기사와 관련해 확인되지 않은 억측으로 허위사실 유포 및 확대 재생산시키고 있는 점에 대해 심히 유감스럽게 생각한다"며 "확인되지 않은 보도는 삼가주시길 바라며 사실과 무관한 내용을 보도하는 매체에 대해서는 강경한 대응을 취할 예정이니 신중한 보도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 소식에 누리꾼들은 " 조인성 김민희 결별….한게 맞았네", " 조인성 김민희 결별…아쉽지만", “조인성 김민희 결별….. 헤어졌구나", " 조인성 김민희 결별……각자 활동 열심히 해주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와우스타 노지훈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화순 이서적벽 개방, 얼마나 아름답길래 `화순 제 1경`으로 불릴까? 동절기에는 개방 안 해...
ㆍ서태지 `해피투게더` 출연 확정, 유재석과 단독 토크 "배려 차원에서.."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효연 전 남친 김준형은 누구?.. 화려한 스펙의 엄친아 `눈길`
ㆍ[2014 쇼퍼런스] `웨어러블이 만드는 미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