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부터 구글 플레이 스토어 증권분야 검색어에서 1위를 유지하고 있던 증권통 앱을 주식창이 7개월만에 넘어섰다.





오픈한지 7개월만에 증권투자자들이 가장 많이 검색하는 “증권”, “주식” 검색어에서 1위를 유지하고 있던 증권통을 제치고 증권 검색어 분야에서 1위로 올라선 것은 이례적이다.





주식창 기능의 상당부분은 개인투자자에 특화되어 있다. 따라서 종목상담, 종목점수 Top10 최근에 시범서비스 중인 알짜브리핑(짜리) 등 컨텐츠 대부분이 개인투자자를 위해 서비스중이며, 모두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특히 종목상담은 빅데이터를 활용하여 이용자들이 관심있는 종목 위주로 한국경제TV 국고처에서 생방송으로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며 방송과 함께 와우넷 파트너들은 고객의 상담이 들어오면 동영상을 생성하여 관심종목에 등록된 사람에게 자동으로 알려주고 있다.





평일 기준 주식창에 접속하는 일일 순접속자수가 이미 3만명을 넘어섰으며, 하루 페이지뷰는 600만건을 초과하고 있다.





주식창 설치 방법은 플레이스토어에서 주식이나 증권 검색 후 가장 상단에 주식창을 누르고 다운로드하면 된다. 설치가 어려운 사람은 1599-0700으로 연락하면 상세히 안내해준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신민아 `조정석 팬티` 발언에.. 놀란 조정석 "제가 팬티를 벗나요?"
ㆍ한가인-연정훈,2세 소식에 이어 안타까운 유산 소식에 공식 입장 밝혀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네 번째 참수는 프랑스인, 등산하던 산악인을? 영상보니..`끔찍`
ㆍ성장률 전망 민·관 `온도차`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