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증권은 내일(27일)부터 30일까지 서울과 인천, 대구, 부산에서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동부증권은 27일 오후 2시부터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시황 분석과 저평가 우량주 분석 등을 주제로 손대상 증권전문가가 진행하는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

동부증권은 같은 날 오후 2시부터는 인천지점에서 `4·4분기 증시전망과 주도주 발굴`이라는 주제로 아펙스투자자문 정재훈 대표와 이광무 대표가 진행하는 투자설명회를 진행한다.

27일 오후 1시부터는 부산 벡스코에서 `하반기 투자전략과 주도주`라는 주제로 이정복 제이비스탁 대표가 진행하는 투자설명회가 개최된다.

아울러 오는 28일 오후 2시 동부증권 본사에서는 `성공으로 가는 기술적 분석`을 주제로 이찬희 전문가가 진행하는 투자설명회가 열린다.

한편, ‘공기업과 제약주 상승 논리’를 주제로 한 투자설명회는 27일부터 30일까지 서울과 부산, 대구에서 연속으로 개최된다.

27일 오후 2시 여의도 금융투자교육원 902호 강의실, 28일 오후 2시 청담동 리베라호텔 로즈홀, 29일 오후 7시 부산역 KTX 해운대홀, 30일 오후 7시 동대구역 KTX 102호에서 각각 개최되는 이 설명회는 송재우 현대투자연구소 회장이 진행한다.


신동호기자 dhshi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에일리 10kg 감량, "운동 따로 안 하고, 하루 500kcal만" 독한 다이어트에...선명한 브이라인 ‘대박’
ㆍ혈액 없이 태어난 아기, 뱃속 아기 80% 혈액 잃은 상태에서 극적 생존.."원인은?"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WOWTV 프로야구] 한국, 약체 홍콩 12-0 대파… 3경기 연속 콜드게임 승리
ㆍ기업 매출·수익 동반 악화‥1천원 팔아 42원 남겨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