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이 담근 김치를 먹어보는 야노시호의 3단 표정 변화가 포착되며 눈길을 사로 잡았다.



오는 28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46회에서는 ‘키우는 맛에 산다’가 방송된다. 이중 추사랑 가족들은 처음으로 가족이 함께 김치 담그기에 나섰다. 특히 이날, 매운 맛에 취약한 야노시호를 위해 시아버지 추계이가 특제 조미료를 선보였다고 알려져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사랑이와 가족들은 대청마루에 둘러앉아 김치 담그기에 나섰다. 고사리 손으로 칼질을 하고, 김치를 버무리는 등 사랑이의 정성까지 들어가, 먹음직스러운 겉절이가 탄생했다. 사랑이 할머니가 윤기가 자르르 흐르는 겉절이 하나를 집어 야노시호의 입에 넣어 준 순간, 야노시호의 얼굴에서는 나노 단위의 표정변화가 일어나 주변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먼저 겉절이를 입에 넣고 씹기 시작한 야노시호는 만족스러운 표정을 지으며, 한국말로 “우와~ 맛있어요~”를 연발했다. 그러나 채 10번을 씹기도 전, 야노시호의 안면근육에는 미묘한 변화가 일어나기 시작했다. 강렬한 매콤함이 혓바닥을 엄습한 것. 야노시호의 해맑던 ‘맛있어요!’는 한 순간에 고통스러운 ‘매워요!”로 바뀌어 주변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사랑이 할아버지’ 추계이는 며느리 야노시호를 위해 특제 조미료를 긴급 투입해, 야노시호의 입맛에 꼭 맞는 ‘며느리 맞춤형 겉절이’를 탄생시켰다는 후문. 과연 야노시호의 입맛을 사로잡은 추계이표 특제 조미료의 정체는 무엇이었을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사랑이 가족의 첫 김치 담그기 소식에 네티즌들은 “사랑이 이제 김치도 담그고~ 다 컸네~”, “야노시호 표정 변화 너무 웃김~ 역시 엔도르핀 가족!”, “야노시호 한식 홀릭! 역시 끝판왕은 김치죠!”, “사랑이네 가족 김치 담그는 모습 오손도손 보기 좋다! 이번 주도 본방사수!”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46회는 인천 아시안게임 중계로 인해 오는 28일 일요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리뷰스타 송숙현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선릉역 알몸녀 동영상 SNS 확산 `충격`··대낮 20대女 거리 활보 왜?
ㆍ남녀 외모 전성기 나이, 진짜야?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여수 백야대교 살인사건 충격 스토리··수면제 탄 막걸리 마셨더니..
ㆍ뉴욕증시, 美 경기 개선 지표에 상승··알리바바 90달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