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방송화면/야생화
사진=방송화면/야생화
'슈퍼스타K6' 임도혁 장우람이 부른 '야생화'가 음원차트에서 상위권을 기록하고 있다.

26일 방영된 Mnet '슈퍼스타K6' 슈퍼위크 라이벌 미션에서 임도혁과 장우람이 ‘야생화(원곡 박효신)’를 선보였다.

임도혁과 장우람은 이번 방송에서 박효신의 ‘야생화'를 선곡하여 연습에 돌입했다. 임도혁과 장우람은 연습과정에서 컨디션 난조를 보이기도 했지만 미션당일 완벽한 무대를 선보였다.

임도혁과 장우람은 "라이벌 미션이지만, 서로를 라이벌로 생각해 이기려 하기 보단 원곡의 감성을 각자의 장점에 맞춰 극대화하려 노력했다"며 "승부도 중요하지만 둘 간의 조화와 원곡의 감성에 집중했던 것이 주효했던 것 같다"고 밝혔다.

'슈퍼스타K6' 임도혁과 장우람이 부른 '야생화'는 방송 직후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른 것은 물론 음원 공개후 13시간이 지난 27일 현재 실시간 차트를 기준으로 멜론 4위, 엠넷닷컴 4위, 지니 3위, 네이버 뮤직 2위, 벅스 3위, 올레뮤직 3위, 소리바다 3위, 다음뮤직 4위, 싸이월드뮤직 4위, 몽키3에서 2위를 각각 기록중이다.

'슈퍼스타K6' 임도혁과 장우람의 '야생화'에 대해 누리꾼들은 "'슈퍼스타K6' 임도혁과 장우람의 '야생화' 차트순위 대박" "'슈퍼스타K6' 임도혁과 장우람의 '야생화' 다시 들어도 감동이다." "'슈퍼스타K6' 임도혁과 장우람의 '야생화' 음원 다운완료" "'슈퍼스타K6' 임도혁과 장우람의 '야생화' 최고의 무대였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