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주하 승소, 남편 강필구 상대 소송…내연女 전세금+생활비 들통나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김주하 승소 /비엔티 뉴스
    김주하 승소 /비엔티 뉴스
    김주하 승소

    김주하 전 MBC 아나운서가 이혼소송 중인 남편을 상대로 낸 민사소송에서 승소했다.

    서울서부지법 제12민사부는 지난 19일 "김 씨와 그의 부모에게 각서에서 주기로 약속했던 돈 3억 2700여만원을 지급하라"며 남편 강필구 씨를 상대로 낸 약정금 청구 소송에서 김주하의 손을 들어줬다.

    해당 각서는 김주하의 전 남편 강필구 씨가 다른 여자와 바람을 피운 사실이 들통난 이후인 2008년 8월 19일에 작성됐다.

    각서에는 전 남편 강필구 씨가 불륜녀에게 건넨 선물과 전세금, 생활비 등 1억 4700만원과 장인, 장모로부터 받은 1억 8000만원 등 총 3억 2700여 만원을 그 해 8월24일까지 아내인 김주하에게 주겠다고 적혀있다.

    강필구 씨 측은 "해당 각서는 실제로 돈을 지급할 의사 없이 조건 없는 사과와 향후 가정생활을 위해 노력하겠다는 다짐의 의미"라고 주장했으나 법원에서는 통하지 않았다.

    김주하 남편상대 소송 승소 소식에 네티즌들은 "김주하 남편상대 소송 승소, 이렇게 될 줄 알았다" "김주하 남편상대 소송 승소, 강필구과 깨끗히 이혼했으면" "김주하 남편상대 소송 승소,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겠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잘 보세요, 제 연기는 똑같아요"…유해진의 생존법 [김예랑의 씬터뷰]

      "잘 봐봐요. 똑같아요. 크게 변한 거 없습니다. 이야기가 변할 뿐이죠. 제가 노력하는 부분은 그 이야기 속에 잘 녹아있으면 된다는 것입니다. 제 작품 보면 다 똑같아요. 그냥 유해진이죠. 그 이야기 속에 잘 있냐,...

    2. 2

      '81세' 선우용여 임신·출산 강요 갑론을박…"후회하지 마"

      배우 선우용여가 MZ 제작진과 임신, 출산에 대한 견해 차이를 보이며 자신의 의견을 강요하는 듯한 모습을 보여 갑론을박이 펼쳐지고 있다.선우용여는 21일 유튜브 채널에서 제작진과 회식 중 자연스럽게 아이에 대한 자신...

    3. 3

      김선호 "난 연애할 때 '쫄보', 고윤정에게 항상 혼나" [인터뷰+]

      '이 사랑 통역 되나요' 김선호가 작품에 대한 애정과 함께 함께 연기한 고윤정과 돈독한 관계를 전했다.배우 김선호는 22일 서울 종로구 소격동 한 카페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이 사랑 통...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