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5일 개봉한 올 가을 최고 화제작 ‘바리새인’이 개봉 첫 주 주말 온라인 포털 및 웹하드 다운로드에서 압도적 1위를 차지하며 저력을 과시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영화인 조회 베스트 1위부터 4위까지를 강은혜(비키), 쥬얼리 출신 조민아, 밀크 출신 김보미, 예학영이 차지를 하는 등 아이돌 걸그룹 출신 그녀들을 향한 누리꾼들의 전폭적인 지지가 돋보인다.



‘바리새인’은 엄격한 집안에서 자란 승기(예학영)가 거부할 수 없는 도발을 일으키는 은지(강은혜)를 만나 격정적 에로스를 나누며 잃어버렸던 자아와 욕망을 찾아간다는 내용의 작품으로 개봉 전 누리꾼들의 기대평을 통해서 ‘바리새인’ 출연 배우들의 여전한 인기를 엿볼 수 있었다.



‘바리새인’ 개봉과 동시에 안방과 극장에서 관객들을 찾아가고 있는 배우들을 향한 팬들의 무한 애정은 앞으로도 한동안 뜨겁게 이어질 것으로 전망된다. 청소년 관람불가 등급을 받은 포스터와 19금 예고편 등이 공개될 때마다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었던 ‘바리새인’은 올 가을 모두를 압도할 유일무이한 작품으로 자리매김 하며 승승장구 중이다.



진한 첫 사랑, 열병과 같은 첫 경험을 강렬하게 그려낸 영화 ‘바리새인’은 개봉과 동시에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앞으로의 추이가 크게 주목되는 작품으로 현재 극장과 안방에서 절찬리 상영 중이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日 엉덩이 반칙 너무하네" 이종호 코피 `펑`··PK는 `땡큐`
ㆍ“질소를 샀더니 과자가 서비스” 과자 뗏목 한강 건너기, 30분만에 성공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그것이 알고싶다` 뼈 동굴·빗 개울 괴담…한국판 `마이너리티 리포트` 충격
ㆍ경상수지 30개월째 흑자가 내수부진 때문?··수출보다 수입이 더 줄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