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현정화 음주운전 만취에 사고까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현정화 음주운전 사고로 장애인 아시안게임 선수촌 단장직에서 물러났다.



    현정화는 1일 새벽 경기 성남시 분당구 구미동 오리역사거리에서 오모 씨(56)의 택시인 그랜저 차량이 충돌해 교통사고가 발생했다.



    현정화 감독은 사고당시 혈중 알코올농도가 면허취소 수치인 0.201%인 만취상태였던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현정화 감독을 상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할 방침이다.



    음주운전에 의한 교통사고로 입건된 현정화(45) 한국마사회 탁구단 감독의 사고 당시 블랙박스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MBC 측은 1일 오전 ‘뉴스투데이’를 통해 현정화 감독의 음주운전 교통사고 장면이 담긴 블랙박스 영상을 공개했다. 블랙박스 영상에는 현정화 감독의 재규어 차량이 신호를 무시하고 달리는 모습 그리고 이후 본인의 차량과 택시가 충돌해 교통사고가 일어나는 장면이 녹화됐다.



    이번 사고 이후 현정화 현 장애인 아시안게임 선수촌 단장직을 맡고 있었으나 사고 직후 사과문을 발표하면서 단장직을 사직했다.



    이 같은 소식을 들은 네티즌들은 “현정화 음주운전, 당숙간 자숙하시길”, “현정화 음주운전….아시안게임 중에 이럴 수가”, “현정화 음주운전…..만취해서 운전까지...”, “현정화 음주운전은 자살행위” 등의 반응을 보였다.




    와우스타 노지훈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지연·다희 이병헌에 `집 사달라` 요구…강병규 트위터 반응이 "아름다운 발표(?)"
    ㆍ에이미 벌금 500만원 선고, 외국인이라 집행유예 2번이면…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와글와글 "8인 소녀시대?"…제시카 논란 SM 공식입장 밝혀
    ㆍ상생 외치는 이마트의 `두 얼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BTS 진·성시경·박재범…"스타가 빚은 술에 전 세계가 취한다"

      ‘아이긴’ ‘경탁주’ ‘분자’ ‘원소주’….  이들 술의 공통점은 연예인이 직접 제작에 참여했다는 ...

    2. 2

      KT&G 릴, ‘2026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선정…"8년 연속"

      KT&G는 2026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에서 자사 ‘릴(lil)’이 궐련형 전자담배 부문 우수 브랜드로 8년 연속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산업정책연구원(IPS)이 주관하는 대한민국 브랜...

    3. 3

      월 31만원에 아이오닉5 스탠다드 탄다…현대차, 전기차 금융 지원

      현대자동차는  저금리 프로모션인 '현대 EV 부담 Down 프로모션' 금리를 대폭 인하한다고 23일 밝혔다.현대 EV 부담 Down 프로모션은 36개월 차량 반납 유예형 할부 상품이다. 중고차...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