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맹승지 “지나-해리 화생방 훈련 때 비호감이었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개그우먼 맹승지가 MBC ‘진짜 사나이’ 여군 특집 동기 지나와 해리에 대한 뒷담화를 전했다.



    맹승지는 연예/패션 매거진 GanGee(간지) 10월호 인터뷰에서 "화생방 훈련을 할 때는 쇼크사 할 뻔 했다. 방송이고 뭐고 내가 살아야겠다는 생각이 먼저 들더라"고 훈련 당시 상황을 회상했다.



    맹승지는 이어 "화생방에 대한 정보가 하나도 없는 상태였다. 앞 조인 지나가 소리를 지르더라"며 "속으로 `아이돌 여가수라지만 콘셉트를 이상하게 잡네. 비호감이다`는 생각을 했다"고 털어놨다.



    맹승지는 또 “그 다음 우리 조가 들어갔다. 갑자기 해리가 펄쩍펄쩍 뛰더라. ‘어? 쟤는 또 왜 약한 척’이라고 생각하면서 점화통을 뺐는데 완전 깜짝 놀랐다”며 “탈출을 세 번 정도 시도했다. 보신탕집 끌려가는 개처럼 붙잡혔다. 그때 잡은 조교들이 제일 미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진짜사나이` 출연 이후 맹승지는 방송, 광고 등에서 섭외 요청이 끊이지 않고 있다. 군복을 벗고 개그우먼으로 돌아온 맹승지의 이색적인 화보와 `진짜 사나이` 뒷담화, 박명수의 실체 고백 등은 GanGee 10월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에이미 벌금 500만원 선고, 외국인이라 집행유예 2번이면…
    ㆍ와글와글 "8인 소녀시대?"…제시카 논란 SM 공식입장 밝혀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SM 공식입장.. 제시카, 타일러 권과 내년 5월 결혼?.."호기심 증폭"
    ㆍ국회, 91개 안건 처리‥7일부터 국감 실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인천공항 면세점 입찰…롯데·현대, 사업자 선정

      신라면세점과 신세계면세점이 사업권을 반납한 인천국제공항 면세점 DF1·DF2의 신규 사업자 후보자로 롯데면세점과 현대면세점이 선정됐다.인천국제공항공사는 롯데면세점과 현대면세점이 제출한 사업 제안서 평가와...

    2. 2

      또 터졌다…'흑백2' 윤주모, 부실 도시락 논란에 입 열었다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2' 출연자 술 빚는 윤주모(본명 윤나라) 셰프가 자신의 이름을 내건 도시락을 출시했다가 '부실' 논란에 휩싸였다. 윤주모는 '흑백요리사2'에서 최...

    3. 3

      외국인 '1900만명' 한국 왔는데…"또 적자야?" 비명 터진 이유 [트래블톡]

      한국 관광산업이 좀처럼 적자 늪에서 빠져나오지 못하고 있다. 외국인 관광객이 코로나19 이전 수준을 회복하며 '2000만 시대'를 바라보고 있지만, 정작 우리 국민의 해외여행 수요가 이를 훨씬 웃돌면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