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일편단심 민들레` 최철호, 드디어 친딸 김가은 정체 알았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최철호가 드디어 김가은이 자신의 딸이라는 사실을 알았다.



    1일 방송 된 KBS2 TV소설 `일편단심 민들레`(연출 신창석|극본 이해정, 염일호)에서 예뻐하던 민들레(김가은 분)이 친 딸이라는 사실을 민강욱(최철호 분)이 알게 되었다.



    신대성(최재성 분)의 계략에 아들처럼 믿었던 샘(전승빈 분)을 오해하기 시작한 민강욱은 속상한 마음에 술을 마시고 실비식당을 찾는다.



    민들레는 민강욱을 보며 반가워하고 강욱은 "난 들레를 볼 때 기분이 제일 좋다."라며 따뜻한 국물을 달라고 부탁한다.



    들레의 국수를 맛있게 먹던 민강욱은 유일하게 사랑했던 여인 최주희(신은정 분)에 민들레를 주며 청혼했던 것을 이야기 하고 들레를 볼 때마다 그녀가 생각난다고 말한다.



    그 말에 들레는 주희를 돌봐주던 수녀를 만나 곧 찾게 될 강욱의 아들과 강욱, 그리고 동생 진도영(노영학 분)함께 추억이 담긴 반송재에 가보자고 강욱과 약속한다.



    다음 날, 최주희를 돌봐주던 수녀를 만난 민강욱은 그녀로부터 주희가 낳은 아이가 아들이 아니고 딸이라는 사실을 전해 듣는다.



    분명 윤정임(최지나 분)이 아들이라고 말했다며 믿지 못하는 민강욱에게 수녀님은 자신이 주희의 아이를 받았다면서 `딸이 맞다`고 확신했다.



    이어 주희가 딸에게 `민들레`라는 이름을 지어주었고 수녀님들 역시 민들레라 아이를 불렀다 말하자 지척에 자신의 딸을 두고도 알아보지 못한 사실을 알게 된 민강욱은 충격에 빠졌다.
    리뷰스타 임지혜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제시카, 소녀시대 퇴출 예고됐다?…"SM 소속 크리스탈은?"
    ㆍ에이미 벌금 500만원 선고, 외국인이라 집행유예 2번이면…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이지연·다희 이병헌에 `집 사달라` 요구…강병규 트위터 반응이 "아름다운 발표(?)"
    ㆍ국회, 91개 안건 처리‥7일부터 국감 실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美 포드 30년만에 딜러사 수입 체제로…선인자동차 판매

      미국 포드자동차의 한국 판매법인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가 에프엘오토코리아로 사명을 변경했다고 20일 발표했다.에프엘오토코리아의 소유권은 1995년 포드 한국 판매법인 창립부터 함께한 공식 딜러사 선인자동차가 갖게 됐다.선인자동차는 국내 포드·링컨 브랜드의 세일즈와 서비스를 총괄한다. 포드는 한국 시장에 공식 진출한 지 30년 만에 한국 판매법인을 청산하고 딜러사 수입 체제로 전환했다.에프엘오토코리아 초대 대표는 현대자동차와 BMW 그룹 코리아,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등을 거친 이윤동 대표가 선임됐다. 에프엘오토코리아는 올해 포드·링컨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신차 4종을 출시하며 본격적인 국내 시장 공략에 나선다.먼저 '링컨 노틸러스 풀-하이브리드'를 통해 친환경 파워트레인을 새롭게 추가, 증가하는 국내 친환경 자동차 수요에 대응한다.이어 브랜드 대표 베스트셀링 모델인 포드 익스플로러의 신규 트림 '포드 익스플로러 트레머'를 국내 최초로 선보이며 도심형 어드벤처 SUV 라인업을 확대한다.또 '올-뉴 포드 익스페디션'과 '올-뉴 링컨 네비게이터' 출시로 초대형 플래그십 SUV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이 대표는 "선인자동차가 축적해 온 30년의 경험과 포드의 글로벌 DNA를 바탕으로 브랜드의 경쟁력을 한층 강화하겠다"며 "고객 접점을 혁신하고,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데 역량을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김보형 기자 kph21c@hankyung.com

    2. 2

      한국맥도날드, ‘맥크리스피 마라 버거’ 2종 출시

      한국맥도날드가 강렬한 마라의 매력을 담은 신메뉴 '맥크리스피 마라 버거' 2종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이번 신메뉴는 닭다리살을 통째로 튀겨낸 100% 통닭다리살 치킨 패티를 사용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에 강렬한 마라향과 얼얼한 매운맛까지 한 입에 느낄 수 있다. 메뉴 별 얼얼함의 강도가 달라 취향 따라 선택이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맥크리스피 마라 해쉬 버거'는 바삭한 치킨 패티와 고소한 해쉬브라운을 더해 마라 초보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맥크리스피 마라 클래식 버거'는 마라 본연의 강렬한 소스에 집중해 더욱 깊고 진한 마라의 풍미를 선사한다.마라 고수를 위한 '마라 시즈닝 맥쉐이커'도 별도 판매한다. 이번 신메뉴 뿐만 아니라 후렌치 후라이, 맥너겟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에 시즈닝을 더해 나만의 마라 메뉴를 완성하는 색다른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이번 캠페인은 그룹 동방신기의 유노윤호가 모델로 참여해 특별함을 더했다. 맥도날드는 유노윤호의 노래 ‘Thank U’를 활용, 마라 맛을 즐기는 방법을 단계별로 재치 있게 담아낸 ‘열정의 마라맛 4번째 레슨’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유노윤호는 단계별로 고조되는 마라의 얼얼함을 표현하며 신규 라인업의 매력을 직관적으로 전달했다.한국맥도날드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맥도날드를 꾸준히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께 보다 특별한 맛을 제공하고자 이번 신메뉴를 출시했다”며 “맥도날드 치킨 패티의 바삭한 식감과 중독성 있는 마라의 풍미가 어우러진 메뉴를 통해 색다른 즐거움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오세성 한경닷컴 기자 sesung@hankyung.co

    3. 3

      주병기 공정위원장 "쿠팡, 유출 보상을 영업에 활용…정말 화났다"

      주병기 공정거래위원회 위원장이 쿠팡이 개인정보 유출 사건 보상책으로 제시한 총 5만 원 상당의 구매 이용권에 대해 “정말 화가 많이 났다”고 밝혔다.주 위원장은 19일 유튜브 채널 ‘최욱의 매불쇼’에 출연해 “쿠팡이 이용자 네트워크를 이용해 (영업과 플랫폼을) 확대하려고 정보 유출 사건을 활용한 것”이라고 말했다. 쿠팡이 마련한 보상안은 쿠팡 전 상품 5천원, 쿠팡이츠 5천원, 쿠팡 트래블 2만원, 알럭스 뷰티&패션 2만원 쿠폰으로 구성됐다.그는 “쿠팡이 공정거래법뿐만 아니라 노동법, 나아가 다른 형사법까지도 위반한 혐의가 있다”며 “노동자의 건강권과 종업원의 권익을 이렇게 훼손하는 기업은 글로벌 스탠다드와는 전혀 맞지 않는다”고 지적했다.주 위원장은 또 “후진국에서 옛날에 나이키가 아동 노동을 착취하는 스캔들이 있었다”며 “(쿠팡이) 유사한 행태를 한국에서 하는 것 같아서 굉장히 착잡하다”고 논평했다.쿠팡이 납품업체의 영업 데이터를 활용해 인기 제품을 자체브랜드(PB) 상품으로 출시했다는 의혹과 관련해서는 “그런 약탈적 비즈니스를 제재하는 것이 지금 플랫폼 경제에서 아주 중요한 과제”라고 말했다.주 위원장은 쿠팡이 “플랫폼 안에 어마어마하게 큰 실험실을 가동하고 있다”고 비유하며, 납품업체가 노력해 개발한 상품을 이른바 ‘쿠팡 실험실’에 가져와 성공한 경우에는 “노력의 대가를 충분히 보장해 줘야 한다”고 강조했다.아울러 납품업체의 영업 데이터를 플랫폼 기업이 독점하지 못하도록 하는 규제를 고려할 수도 있다며 “온라인 플랫폼에 특화된 착취적 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