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LIG손보, `내 마음 아는 암보험`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LIG손해보험이 오늘(1일) 암 종류와 진행 단계에 따라 보장내용을 세분화시킨 신상품 `내 마음 아는 암보험`을 내놨습니다.



    이 상품은 암의 재발 가능성이 높다는 점에 착안해 `재진단 암 진단비` 특약에 가입 시 만기 시점인 100세까지 암 재발 횟수에 관계 없이 약정된 암진단비를 무한 반복 보장합니다.

    이전 암 진단 확정일로부터 2년만 경과했다면 재발과 전이에 관계 없이 진단비를 반복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새롭게 개발된 `단계별 암진단비` 특약에 가입하면, 암 진행 정도에 따라 보험금 추가 지급도 가능합니다.

    `단계별 암진단비` 특약 5천만원 한도 가입 시에는 1기부터 3기암에 대해 5천만원, 4기암 또는 특정암에 대해서는 그 두 배인 1억원을 지급합니다.

    유방암, 자궁암, 전립선암, 방광암 등 특정소액암도 단계별 진단비를 받을 수 있습니다.

    60세까지 가입 가능한 이 상품은 40세 남성을 기준으로 20년간 월 7만 6천 원의 보험료를 납입하면, 암 진단비 1천만 원, 유사암 진단비 1백만 원, 단계별 암 진단비 5천만 원, 재진단 암 진단비 3천만 원, 암 수술비 300만 원을 보장받습니다.

    김재구 LIG손해보험 장기기획팀 파트장은 "동일 부위의 암이라도 예후에 따라 치료비 차이가 크게 난다는 점에서 단계별 암 진단비를 개발하게 됐다"며, "암 종류와 단계에 따른 점증적 보장을 통해 보상의 만족도를 높인 상품"이라고 말했습니다.


    홍헌표기자 hphong@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에이미 벌금 500만원 선고, 외국인이라 집행유예 2번이면…
    ㆍ이지연·다희 이병헌에 `집 사달라` 요구…강병규 트위터 반응이 "아름다운 발표(?)"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김부선, 현 거주하는 아파트에서 기자회견 예고 "용기를 주소서"
    ㆍ국회, 91개 안건 처리‥7일부터 국감 실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은값, 사상 최초 온스당 100달러 돌파…금값은 5000달러 '코앞'

      안전 자산에 대한 투자 수요가 지속하면서, 국제 은(銀) 가격이 장중 사상 처음으로 온스당 100달러선을 넘어섰다. 금값도 사상 최고치인 4979달러까지 고점을 높였다. 로이터에 따르면 은 현물 가...

    2. 2

      25년 넘은 '좀비 엘리베이터'…세계 고층 건물 위협한다 [글로벌 머니 X파일]

      최근 전 세계 대도시의 스카이라인을 지탱해 온 핵심 인프라인 엘리베이터의 노후화가 심화하고 있다. 뉴욕과 런던 등 주요 도시에서는 승강기가 멈춰 서며 고층 빌딩의 기능이 마비되는 이른바 ‘엘리베이터 절벽&...

    3. 3

      "제조업 생산성 올리려면 우리 제품은 필수죠"

      "북미 2차전지 제조사, 유명 칩 제조사와 협업을 논의 중입니다."클라우드 없이 데이터를 공장 등 현장 가까운 곳에서 빠르게 처리하는 엣지 컴퓨팅 솔루션을 개발한 인텔렉투스의 김승욱 대표는 "모든 제조 현장에 인공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