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아나운서 김경란이 모델로 활동중인 주식정보 시스템이 세간의 화제다. 개인투자자들을 위해 증권사와 합작으로 만들어낸 “급등주검색기” 라는 프로그램이다. 연예인 및 정계 쪽에서도 관심을 보이고 언론까지 집중조명 되면서 TV출연을 요청하는 러브콜이 쇄도하고 있다.

주식투자자라면 필수로 사용해야 한다며 대형증권사에서 300억에 인수한다는 풍문까지 돌고있는 실정이다. 이러한 시스템 덕분에 원금회복 하여 감사하다는 고객들의 인사가 끊이지 않고있다.
"아나운서 김경란" 활짝 웃으며 무슨 말을 했길래?
”아나운서 김경란” 도 추천한 주식정보 확인하기!! ◀ 클릭!!

유명인사들도 사용한다는 프로그램은 다양한 알고리즘을 통해 실시간 사용자에게 무료로 알려 줌으로서 주식수익을 극대화 할수 있는 “위너파인더” 라는 프로그램이다. 거기에 편리성을 위해 PC&모바일 동시사용 이 가능하도록 구성되어 있다. 또한 보유종목에 대한 궁금증을 한번에 해결할수 있는 종목진단 도 무료로 이용가능 하다보니 개인투자자들에게 최고의 재테크 선물인 것이다.

그리고 주식 초보를 위해 매수가, 손절가, 목표가 를 하루 3종목씩 무료로 추천하고 급등주 검색, 박스권 종목, 상한가종목, 신규상장주, 종목토크까지 다양한 기능들을 최적화된 시스템을 기반으로 무료제공 하고 있다.

위너개발팀은 수년간의 세력기법을 연구하여 특정한 상승 로직을 발굴하고 주식관련 특허만 4개를 보유하고 있는 주식업계의 에디슨이라 불리운다.

“위너트레이더” “역상검색기” “종가검색기” 등 다양한 맞춤시스템 때문에 주식부문 대상까지 수여했다. 위너스톡 연구팀은 언제나 힘없는 개인투자자들의 편에 서서 오늘도 어떠한 시스템으로 수익을 줄지 고민이라고 한다.

사용해본 네티즌 회원들도 SNS에 “이정도면 최고다”“고맙다””하루 3종목승률 높다” 라는 등의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주식초보자들을 위해 다양한 증권정보를 제공하는 위너연구팀의 향후 행보가 기대된다.

Special 관심집중 종목 – 키스톤글로벌, 이필름, LG디스플레이, 에이치에이엠 미디어, 서울반도체, LG유플러스, 두산인프라코어, 케이디미디어, 서희건설, 셀루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