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태연 `믿어 달라` 눈물 호소…제시카도 울며 뛰쳐나가...`대체` 무슨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제시카가 소녀시대 탈퇴와 관련해 공식입장을 밝힌 가운데 소녀시대 리더 태연이 눈물로 호소해 눈길을 끈다.





    제시카는 1일 “지난 8월 초 ‘Blanc’ 브랜드 사업을 론칭하고 한 달 만인 9월 초 멤버들이 돌연 입장을 바꾸고 사업과 소녀시대 활동 양자택일을 요구했다”며 “결국 지난달 29일 소속사로부터 일방적인 퇴출 통보를 받았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앞서 지난달 30일 소녀시대의 소속사 sm 엔터테인먼트 측은 “올 봄 제시카가 본인의 개인적인 사정으로 당사에 앞으로 한 장의 앨범 활동을 끝으로 활동을 중단하겠다고 알려왔다”며 “제시카의 패션 사업으로 팀을 유지할 수 없는 상황에 이르러 8인 체제의 소녀시대 활동을 당초보다 앞당기게 됐다”고 밝힌 바 있다.





    이에 제시카의 소녀시대 퇴출 공식입장과 관련해 소녀시대 태연이 팬들에 눈물로 호소했다.





    태연은 1일 서울동대문구 청량리 롯데백화점에서 열린 태티서 팬사인회에서 “처음부터 소녀시대를 지키고 싶다는 생각 밖에 없었다. 미안하다. 한번만 더 믿어달라”고 말하며 눈물을 보였다. 태연의 이야기를 듣고 함께 있던 티파니와 서현 역시 눈물을 흘려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제시카 퇴출 공식입장 태연 눈물 호소, 눈물로 뭘 호소했다는거지" "제시카 퇴출 공식입장 태연 눈물 호소, 듣기 싫다 진짜" "제시카 퇴출 공식입장 태연 눈물 호소, 뭘 믿어달라는 거지" "제시카 퇴출 공식입장 태연 눈물 호소, 누가 맞는거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온라인 게시판/ 태연 SNS)


    김현재기자 tumbe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제시카 공식입장, 남자친구 타일러 권 생각은? ‘진실은 언젠가 알게 될 것’ 의미심장...
    ㆍ이혁재 아파트 경매 신청한 테라리소스 "이혁재, 3억 6천만 원 채무 상환할 능력 안돼..."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제시카 공식입장, 한달 전 사주보니 "욕 먹지만 큰 돈 번다".. 예언 적중?
    ㆍ최경환 "엔저 이용 설비투자 기업에 150억달러까지 대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더 사고 싶어서 눈에 아른"…2030 푹 빠진 '콩알' 정체 [이슈+]

      83만2988원. 19일 기준 한국금거래소에서 고시한 순금 1돈(3.75g) 가격이다. 말 그대로 금값이 '금값'인 상황. 금 가격이 고공행진 하면서 0.5g에서 1g 정도의 콩알금이나 미니 골드바를 ...

    2. 2

      "올해 한국 경제 1.9% 성장 전망"

      국제통화기금(IMF)이 올해 한국의 경제성장률 전망치를 1.9%로 0.1%포인트 상향했다. 미국(2.4%)과 중국(4.5%)의 성장률도 각각 0.3%포인트 높였다. 세계 경제도 3%대의 견조한 성장세가 예상됐다.IM...

    3. 3

      日 다카이치 "내달 8일 총선…총리직 걸겠다"

      다카이치 사나에 일본 총리가 조기 총선거를 19일 공식화했다. 내각 지지율이 정점에 이른 지금 다시 선거를 치러 집권 자민당 의석을 늘리겠다는 전략이다.다카이치 총리는 이날 기자회견을 열어 오는 23일 중의원(하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