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해피투게더’ 손호준, “유노윤호 계기로 방송 시작했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해피투게더’ 손호준이 유노윤호와의 인연을 공개했다.



    10월 2일 방영된 KBS2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3’는 ‘인생역전’ 특집으로 장윤정, 허각, 배우 전소민, 손호준, 모델 한혜진이 출연했다.



    ‘응급하라 1994’의 해태 역으로 스타덤에 오른 손호준은, 이날 “윤호를 계기로 처음 방송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고백해 놀라움을 주었다.



    손호준은 고향에서 연극배우로 활동하던 시절, 극단의 친한 후배의 소개로 유노윤호를 만나게 되었다며 그와의 각별한 인연을 공개했다. 손호준은 “그 당시 윤호는 다나 씨 래퍼였다. 셋이 친해진 후 서울에 있는 극단에 들어가려 상경했는데, 윤호가 매니저 한 분을 소개해 주었다.”며 방송 시작 계기를 이야기했다.





    MC들은 손호준에게 “이제 홍대 같은 곳에 가면 사람들이 알아보지 않느냐”고 물었다. 손호준은 “홍대에는 가보지 않았다”고 답했다. 손호준은 “강남에서 가까운 곳에 살아야 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자존심에 강남 근처를 전전했다”고 고백해 웃음을 주었다.



    한편, 이날 ‘해피투게더3’에서는 손호준이 2007년 남성 3인조 그룹 타키온으로 활동했던 당시의 영상이 공개되기도 했다.
    리뷰스타 천지현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혁재 아파트 경매 신청한 테라리소스 "이혁재, 3억 6천만 원 채무 상환할 능력 안돼..."
    ㆍ제시카 공식입장, 한달 전 사주보니 "욕 먹지만 큰 돈 번다".. 예언 적중?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순간포착! 제시카 울면서 SM 뛰쳐나가··태연도 눈물 호소 `누구 편 들까?`
    ㆍ최경환 "엔저 이용 설비투자 기업에 150억달러까지 대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韓 기술 없으면 빅테크 멈춘다" 인식 심어줘야

      “‘제조 강국’ 모델에 안주해 서서히 침몰할 것인가, ‘대체 불가능한 원천 기술’을 확보해 글로벌 생태계의 필수 파트너로 도약할 것인가. 한국은 지금 갈림길에 서...

    2. 2

      [단독] LS일렉도 뚫었다…K변압기 3사, 22조 유럽시장 '정조준'

      국내 3위 변압기 업체인 LS일렉트릭이 유럽 최대 민간 에너지기업 RWE에 초고압 변압기를 공급한다. LS일렉트릭이 중국과 미국에 이은 세계 3위 전력기기 시장인 유럽을 뚫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신재생에너지 발전...

    3. 3

      SK 새해 첫 토요사장단 회의…최창원, 中사업 재점검 특명

      SK그룹이 올해 첫 토요 사장단 회의를 열고 중국 사업 전략 재점검과 상생협력 강화 방안을 논의했다. SK그룹은 ‘선택과 집중’에 기반한 리밸런싱(사업 재편) 기조를 유지하고 인공지능(AI)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