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인기가요’ 에일리, “손대지마”로 첫 1위… 빨간색 스트라이프 옷으로 몸매과시+폭풍 성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가수 에일리가 ‘손대지마’로 첫 1위를 달성했다.



    에일리는 5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세 번째 미니앨범 ‘매거진’ 타이틀곡 ‘손대지마’로 태티서 ‘할라’와 소유X어반자카파 ‘틈’을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에일리는 1위로 자신이 호명되자 믿을 수 없다는 듯 얼떨떨한 표정을 지었다. 이어 “‘인기가요’에서 첫 1위다”며 “앞으로도 좋은 곡 많이 들려줄 수 있는 가수가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지난달 25일 발표된 ‘손대지마’는 에일리 세 번째 미니앨범 ‘매거진’의 타이틀곡으로 작곡가 김도훈과 에일리가 의기투합한 곡으로 처음부터 시작되는 강렬한 피아노 라인이 귓가를 사로잡는 브릿팝 스타일의 락 장르곡이다.



    ‘손대지마’는 피아노 룹라인과 로우파이한 드럼비트가 에일리의 폭발적인 보이스를 더욱 돋보이게 하며 남자에게 배신당한 여자의 마음을 직접적이고 확실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이날 에일리는 빨간색 스트라이프가 특징인 의상을 입고 등장해 다이어트로 완성한 늘씬한 몸매를 과시했다. 그는 특유의 파워풀한 보이스로 `손대지마`를 열창해 눈을 뗄 수 없는 무대를 선사했다. 특히 10kg 감량한 늘씬한 몸매에 눈과 귀를 사로잡는 시원한 무대를 보여줬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소녀시대 태티서, 2PM, 틴탑, 에일리, 소유X어반자카파(권순일,박용인), 티아라, 스피카.S, 비투비, 위너, 주니엘, 밍스, 라붐, 남영주, 에이코어, 4TEN, 폰, 알파벳, TOP.IC 등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꾸몄다.
    리뷰스타 박근희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바리새인 비키 전라노출.. 성폭행 후유증 치료 위해 예학영과 사랑
    ㆍ로또 618회 당첨번호 `8, 16, 25, 30, 42, 43`… “1등은 28억 8천만원” 무려 다섯명 당첨?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LPG` 출신 섹시미녀 한영, 트로트 가수로 컴백 `주목`
    ㆍ로또 618회 당첨번호 `8, 16, 25, 30, 42, 43`… “1등은 28억 8천만원” 무려 다섯명 당첨?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성수동에서 LA로"…콜랩코리아, K컬처 스타트업 美 진출 돕는다

      다중채널네트워크(MCN) 사업을 기반으로 글로벌 런치패드(Launchpad) 플랫폼으로 성장 중인 콜랩코리아가 K-컬처·뷰티·푸드를 중심으로 하는 'K-라이프스타일' 스타트업들...

    2. 2

      "은퇴거지 될라"…MZ 직장인 뭉칫돈 들고 '우르르' 몰린 곳

      ‘저축하는 연금’에서 ‘투자하는 연금’으로의 전환이 빨라지고 있다. 퇴직연금을 예금형이 아닌 실적배당형 상품으로 운용하는 흐름이 뚜렷해진 것이다.17일 미래에셋증권에 따르면...

    3. 3

      똑같은 車 수리 맡겼는데 비용은 '2배?'…보험사기 늘더니

      다음달부터 자동차 보험료를 꼼꼼히 따져봐야 할 전망이다. 자동차 보험료가 1%대 인상될 예정이기 때문이다. 인상률을 감안하면 인당 평균보험료는 약 9000원 증가할 것이라는 게 업계 분석이다. 17일 보험업...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