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세종시 2-2생활권 P3 메이저시티 분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대우건설과 현대산업개발, 계룡건설, 현대엔지니어링 4개사가 이 달 세종시 2-2생활권 P3구역에 ‘세종시 2-2생활권 P3 메이저시티’를 분양한다.

    세종시 2-2생활권은 이미 생활 인프라가 갖춰진 2-3생활권과 중심상업지역인 2-4생활권이 인접해 ‘세종시의 강남’으로 불리는 노른자위 땅이다. 세종시에서 처음으로 설계공모 방식으로 공급된 특별건축구역으로 차별화된 설계를 내세운 아파트가 공급된다.

    특히 이번 단지는 세종시 최대 규모로 ‘매머드급’ 대단지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지하 1~2층, 지상 10~29층 43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59~120㎡의 총 3천171세대가 들어선다. 선호도가 높은 85㎡ 이하 중소형 비율이 74%를 차지한다.

    대단지를 아우르는 통합형 조경설계로 힐링포리스트과 로맨스가든, 키즈벨트 등 조경특화상품과 아쿠아 가든, 생태연못 등 친환경 수경공간이 단지 곳곳에 조성된다. 단지내 어린이집과 다수의 어린이 놀이터도 꾸며진다. 단지 중앙에 위치한 대형 통합 커뮤니티시설에는 주민운동시설, 피트니스센터, 카페, 맘스클럽 등이 모여 있어 원스톱 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66만 4천㎡ 규모의 근린공원이 바로 옆에 위치하며 세종호수공원과 금강이 가까워 주변 자연환경이 쾌적하다. 인근의 대형마트와 중심상업지역의 생활편의시설 이용이 편리하다. 단지내 중학교를 포함해 인근 6개의 초,중,고교로 도보통학이 가능하며 자녀들이 이용할 수 있는 체육시설도 단지 가까이에 들어선다.

    교통환경의 경우 1번국도가 단지 바로 옆을 지나며 간선급행버스(BRT)를 도보 10분에 이용할 수 있고, KTX 오송역, 대전 지하철 1호선 반석역 이용이 편리하다. 대전-당진간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호남고속도로, 천안-논산간고속도로 등 광역교통망을 통해 시내외 진출입이 용이하다.

    전 세대가 남향위주로 배치됐으며 선호도 높은 판상형 구조가 대부분 차지해 채광과 환기 측면에서 우수하다. 전세대에 주방 대형수납공간(확장시)이 제공되며, 타입에 따라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알파룸, 일부 벽을 없애고 연계공간을 만들 수 있는 가변형 구조 등 특화설계가 적용되었다. 중형 아파트로는 보기 드물게 방이 4개인 신평면(101타입)도 눈에 띈다.

    분양가는 3.3㎡당 평균 866만원대로 책정되었다. 입주는 2017년 4월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세종시 대평동 264-1번지에 위치하며 8일 문을 열 예정이다.








    김덕조기자 dj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임권택, 영화 `화장`서 김호정에게 성기 노출 주문...장면 보니...`충격`
    ㆍ차승원, "차노아는 내 아들" 주장 1억원 친부 소송 휘말려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차노아 아빠` 차승원 부부, 1억원 친부소송에 묵묵부답
    ㆍ올해 국가채무 이자 21조원‥1인당 42만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샤넬백 몇개나 샀는데'…커피·생수 1잔에 VIP들 '발끈'한 이유

      백화점 업계에서 최상위 고객인 'VIP' 모시기 경쟁이 치열해진 가운데 대표적인 VIP 서비스인 '라운지 서비스'를 놓고 이용자들의 불만이 나오고 있다. 이용 시간이 제한되고 서비스 음료...

    2. 2

      '붉은 드레스의 거장' 발렌티노 가라바니 별세

      ‘붉은색 드레스’로 유명한 전설적인 디자이너 발렌티노 가라바니가 19일(현지시간) 로마 자택에서 별세했다. 향년 93세.뉴욕타임스와 AP통신 등은 이날 발렌티노 가라바니·지안카를로 ...

    3. 3

      삼양그룹, 김상하 명예회장 5주기 추도식

      삼양그룹이 20일 서울 연지동 본사에서 고(故) 김상하 명예회장의 5주기 추도식을 열었다. 고인은 삼양그룹의 사업을 제당·화섬에서 화학·바이오로 확장하고 대한상공회의소 회장을 12년간 역임했...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