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나 지금이나 모든 사람들이 꿈꾸는 것은 성공이다. 하지만 최근 평생직장의 개념이 사라지면서 창업이 활발해지고 있다.





많은 청장년들이 사업적인 아이디어로 고민과 함께 새로운 시도를 준비 중이나 처음을 준비하기 위한 많은 비용과 투자 때문에 망설이고 쉽게 포기하는 경우가 일어나고 있다.





이에 비즈니스센터가 이러한 고민과 비용에 대한 대안으로 요즘 떠오르고 있다. 과거의 소호사무실이라는 개념에서 한발 더 앞서나가 스마트워킹을 실현할 수 있는 다양한 형태로 진화하고 있는 것이다.





1인 기업 및 프리랜서 등을 위한 1인 사무실을 비롯해 여러명이 함께 근무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는 비즈니스센터는 고급 인테리어와 정숙한 분위기를 바탕으로 창업자들이나 소규모 사무실을 필요로 하는 사업자들에게 편의를 지원하는 세부적인 시설도 사업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자본에 부담을 느끼는 창업가들은 일정 금액의 한달 이용료만으로 부대비용이나 관리비를 전혀 내지 않아도 된다는 점과 인터넷 회선, 팩스 등 사무기기와 회의실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어 개인용 컴퓨터 하나만 들고 바로 입주할 수 있는 비즈니스센터로 몰리고 있는 것이다.





하지만 비즈니스센터를 선택 시 고려해야 할 것이 한둘이 아니다. 그 중 창업자들이 가장 중요시 생각하는 부분이 바로 장소이다. 사업 운이 따를 수 있는 터가 좋은지, 경쟁력 있는 입지 교통 시설을 갖추었는지, 입주자들을 배려하는 서비스는 어떤지 꼼꼼하게 따지게 된다.





이에 선릉의 풍수지리학적 사업 명당기운이 그대로 전해지며 창업기업이나 소호사무실을 찾는 사람들 사이에서 사업성공률 높은 소호사무실로 입소문난 ‘프리미엄선릉 비즈니스센터’가 주목을 받고 있다.





프리미언선릉 비즈니스센터는 서울 핵심 비즈니스타운에 왕릉이 3개나 모여 있는 터에 나란히 위치해 있어서 상서로운 기운이 사업 운으로 이어진다는 소문이 많이 나 있는 곳이라 주로 경험자들이나 입주사업자들의 소개로 많이 찾는 곳이기 때문이다.





더불어 비즈니스센터로서는 드물게 월정주차가 가능하고, 사소한 택배와 우편물의 철저한 관리와 비상주서비스(개인 및 법인사업자 등록)도 가능하다 또한 회의실 예약에 여유가 있고 주말 이용도 가능해 회의실이 필요한 사업자들에게는 더욱 유리하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2-564-0700)로 문의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임권택, 영화 `화장`서 김호정에게 성기 노출 주문...장면 보니...`충격`
ㆍ차승원, "차노아는 내 아들" 주장 1억원 친부 소송 휘말려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차노아 아빠` 차승원 부부, 1억원 친부소송에 묵묵부답
ㆍ올해 국가채무 이자 21조원‥1인당 42만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