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연애의 발견` 김혜옥, 정유미에 "너 마음만 신경 써. 그럼 다 보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정유미가 모친 김혜옥에게 연애 고민을 털어놨다.



    6일 방송된 KBS2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김성윤, 이응복 연출/정현정 극본) 14회에서 한여름(정유미)이 공방에 왔을때 그 곳엔 남하진(성준)이 기다리고 있었다.



    그 전날, 두 사람은 헤어졌지만 하진은 아무일 없었다는 듯 그곳으로 와서 공방을 살피고 있었다. 하진은 여름이 무슨 일을 하는지, 무엇을 만드는지 하나하나 공부하고 있었고 자신이 공부한 걸 알려주려 했다. 한여름은 갑자기 자신이 하는일에 관심이 많아진 하진의 모습에 깜짝 놀랐다.



    하진은 저녁을 먹자고 여름을 데리고 나갔고 여름은 말없이 그를 따라나섰다. 두 사람은 레스토랑에 가서 마주 앉아 밥을 먹기 시작했다. 이때 하진은 여름에게 "왜 이렇게 밥을 못 먹냐"며 계속 안색을 살폈다.



    이에 여름은 "어제 있었던 일, 모르는 척 하고 넘어갈 수 없는 일이다"라고 단호하게 말했다. 그리고 여름의 말과 태도에 하진은 그녀의 마음이 끝났다는 것을 눈치챘다. 밥을 먹고 나온 뒤 여름은 "먼저 가. 난 엄마한테 가겠다"고 그를 보내려 했다. 하진은 끝까지 "데려다 달라고 해야하는 거 아냐? 내가 데려다주겠다"며 여름을 태웠다.







    엄마를 만나러 간 여름은 힘없이 엄마에게 자신의 마음을 고백했다. 그녀는 "강태하(에릭)를 만났다. 그 후로 하진씨와 엉망이 됐다"고 고백했다. 이어 "나 이해 안되지? 나 나쁜 년이지? 엄마는 아빠가 이해가 됐어?"라고 물었다.



    그러자 신윤희(김혜옥)는 "아빠 이해 안됐다. 그냥 그대로 받아들였다. 여전히 모르겠는건 내가 붙잡는다고 왜 떠나지 않았느냐 하는 거다. 그랬으면 아빠도 살고 그 여자도 살고 나도 잘 살았을텐데. 내가 붙잡는다고 내 옆에 있어서 이렇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녀는 여름을 향해 "너를 중점으로 두고 생각해. 너 자신만 생각하면 다른 사람 마음도 보여"라고 조언했다.
    리뷰스타 김혜정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차승원, "차노아는 내 아들" 주장 1억원 친부 소송 휘말려
    ㆍ`차노아 아빠` 차승원 부부, 1억원 친부소송에 묵묵부답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618회 로또` 당첨번호는?…`로또 1등의 꿈` 40대 남성, 6년 만에 드디어
    ㆍ[이슈] 삼성전자 실적악화 속 통큰투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금·은, 홈쇼핑에서 구매하세요"…롯데홈쇼핑, '금은방 라이브' 진행

      경기 불확실성으로 안전자산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는 가운데 롯데홈쇼핑이 '금은방' 콘셉트의 모바일 생방송을 확대하고 있다.롯데홈쇼핑은 오는 21일 오후 6시 금·은 실물자산을 한정 수량으로 ...

    2. 2

      레드오션서 투자비 줄였더니 매출 '쑥'…비법 들어보니 [인터뷰+]

      국내 외식 시장에서 피자의 위상은 예전만 못하다. 한때 배달 음식의 대명사로 통했지만, 이제는 주요 프랜차이즈 간 경쟁이 극에 달하고 매장 수도 포화 상태에 이르러 레드오션이 됐다는 평가가 주를 이룬다. 고물가 기조...

    3. 3

      오리온, 밸런타인데이 한정판 '투유 저당' 출시

      오리온이 밸런타인데이 시즌 한정판으로 당 부담을 줄인 '투유 저당'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투유 저당은 당 함량을 방울토마토 4알 분량으로 설계했다. 제품 한 개를 다 먹어도 섭취 당은 2g에 불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