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이 운영하는 컨템퍼러리 브랜드 디젤(DIESEL)은 오는 12일까지 아티스틱 디렉터 니콜라 포미체티의 베니스 컬렉션 론칭을 기념하기 위해 팝업 이벤트 '#DIESELVENICE(디젤베니스)'를 가로수길 전문점에서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디젤은 이번 ‘#DIESELVENICE’ 이벤트를 위해 가로수길 전문점을 새롭게 단장했다. 건물 외부에는 2층 규모의 이벤트 부스를 설치, 가로수길을 지나던 고객들도 쉽게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하도록 했다.

디젤, 베니스컬렉션 론칭 기념 이벤트 진행
이벤트 부스에서는 디젤의 베니스 컬렉션을 모티브로 한 무료 네일 아트 서비스와 즉석 타투 서비스가 진행되며, 포토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포토존이 마련된다.

매장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DIESELVENICE’ 태그를 걸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로 공유하는 전 고객에게는 디젤 10% 할인권이 제공된다. 또한 행사 종료 후 참가자 중 포토제닉을 선발해 디젤 청바지, 시계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DIESELVENICE’ 행사기간 포토 이벤트에 참여하는 전 고객에게는 디젤 상품권, 3층 무료 라운지 이용권 등의 푸짐한 경품이 걸린 복권와 솜사탕을 증정한다. 고객들은 로터리 스티커를 통해 즉석에서 당첨 유무를 확인할 수 있다.

이달 8일에는 힙합가수 기리보이와 DJ의 공연이 진행된다. 행사 기간 중 제품 구매 고객이나 SNS 포토 이벤트 참여자 또는 힙합플레이야 사이트(http://hiphopplaya.com) 덧글 이벤트 참여자에 한해 무료로 사전 참가 응모가 가능하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페이스북(http://facebook.com/like.sikore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