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여신` 진재영 연매출 200억, 럭셔리 집도 화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탤런트 진재영의 화려한 변신이 주목받고 있다. (사진=tvn)



    "쇼핑몰 시작 3년 동안은 2시간 이상 잔 적이 없다"



    탤런트 진재영의 화려한 변신이 주목받고 있다



    진재영은 7일 tvN `현장 토크쇼 택시`(이하 `택시`)에 출연해 근황을 공개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진재영은 자신의 연관검색어인 `온라인 쇼핑몰`, `비키니 몸매`, `악플러`에 대해 시원하게 입을 열었다.



    "연매출 200억이 맞냐"는 MC의 질문에 진재영은 "맞다. 그런데 처음부터 잘된 것은 아니었다. 쇼핑몰 첫 날 8만명이 접속했는데 주문은 고작 5명뿐이었다. 사전에 공부없이 뛰어들었다는 생각에 다음날부터 동대문을 3년동안 빼놓지 않고 매일 갔다"라며, "쇼핑몰 시작 3년 동안은 2시간 이상 잔 적이 없다. 새벽 3-4시까지 돌고 5시까지 메이크업하고 6시부터 촬영을 했다"라고 숨은 노력에 대해 밝혔다.



    또한 자신의 몸매 비결에 대해 "운동을 정말 열심히 하고 있다"라며 10년 이상 해온 필라테스의 시범을 보이기도 했다. 지도자 자격증까지 갖춘 진재영의 수준급 실력에 MC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압권은 진재영의 집이었다. 방송 최초로 공개한 진재영의 집은 역대급 럭셔리한 모습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MC 오만석은 "게스트 방 마저 우리 집보다 더 좋다"라며 감탄을 금치 못했고, 진재영은 "게스트 방을 가장 자주 찾는건 신봉선"이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CEO로 변신한 진재영의 진솔한 이야기는 7일 방송되는 tvN `택시`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진재영 연매출 200억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진재영 연매출 200억, 대단하네" "진재영 연매출 200억, 얼굴도 예쁘고 부럽다" "진재영 연매출 200억, 상상이 안 간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장지연기자 wowsports06@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차승원 공식입장, `왔다 장보리`, `최고의 사랑` 보다 더 드라마틱한 이야기에 응원 봇물
    ㆍ차승원 관계자 측 "차노아 사랑 지극할 정도, 전혀 몰랐다"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버나드박, 박진영 반응 ‘사람을 쓰러뜨린다...돌직구’, 수지 반응은?
    ㆍ삼성전자, 3Q 영업익 4.1조원‥전년비 60% 감소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진그룹 소속 5개 항공사, 26일부터 보조배터리 기내 사용 '전면 금지'

      대한항공을 비롯한 한진그룹 소속 5개 항공사는 기내에서의 보조배터리 사용을 전면 금지한다고 23일 밝혔다. 변경된 운영 정책은 오는 26일부터 시행한다. 이날부터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 진에어, 에어부산,...

    2. 2

      "공급 부족 장기화"…HDD 종목들 '목표가' 줄줄이 올라

      낸드플래시가 인공지능(AI) 시장의 핵심 저장장치로 떠오르고 있지만, 기존 하드디스크드라이브(HDD)도 수요가 같이 성장할 것이란 전망이 나왔다.23일 전자업계에 따르면 글로벌 투자은행(IB) 모건스탠리는 ...

    3. 3

      트럼프, JP모건·제이미 다이먼 상대로 50억달러 소송 [종목+]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자신과 관련 기업들의 은행 계좌를 정치적 이유로 폐쇄했다며 JP모건 체이스와 제이미 다이먼 최고경영자(CEO)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했다. 트럼프 측은 이번 조치가 ‘정치적 디뱅...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