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연애의 발견’ 에릭 종영 소감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간 것 같아 아쉽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에릭(문정혁)이 ‘연애의 발견’의 종영 소감을 전했다.



    지난 7일 종영한 KBS2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에서 남자주인공 강태하 역으로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은 에릭이 아쉬움과 감사의 마음이 담긴 종영 소감을 전한 것.



    ‘연애의 발견’은 새로운 사랑을 시작한 여자(한여름)와 잘못을 반성한 옛 남친(강태하)이 우연히 만나 발생하는 세 남녀의 사랑이야기를 현실적이고 솔직하게 그려 시청자들의 공감을 자아내며 인기를 얻었다.



    더불어 극 중 일과 연애 모든 것에서 솔직하고 자신감 넘치는 건설회사 대표 강태하로 분한 에릭은 전 여친 한여름(정유미 분)을 우연히 재회한 후 쿨하지만 뻔뻔하고 사랑 앞에서는 찌질해지기도 하는 강태하를 완벽하게 표현, 기존과는 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여심을 흔들었다.



    특히 한여름을 통해 진정한 사랑에 대해 깨닫게 된 강태하가 그 사랑으로 인해 경험하게 되는 아픔, 슬픔 등 여러 감정들을 섬세하게 표현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



    에릭은 “다른 작품에 비해 너무 시간이 금방 지나갔다. 빨리 끝나서 아쉽지만 행복한 작업이었다”고 종영에 대한 아쉬운 마음을 전했다.



    한편 에릭은 오는 2015년 1월 신화로 컴백할 예정이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영아, 日 재력가와 재혼에 과거 속옷 입은 섹시화보 화제
    ㆍ차승원 공식 입장 "노아를 위해 작은 거짓말 했다".. 아내 이수진 거짓에세이 논란 해명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진재영 연매출 200억 대박 성공 비결 "3년동안 2시간 이상 잔 적 없어..."
    ㆍ中企 환율 위기에 우산 빼앗는 은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케이뱅크, 코인 이자비용 10배 급증…업비트 제휴의 '딜레마'

      인터넷은행 케이뱅크가 암호화폐거래소 업비트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지급하는 이자비용이 지난 2년 사이 10배 넘게 급증한 것으로 파악됐다. 사실상 '공짜'였던 암호화폐거래소 예치금(VASP)에 이자를 지급...

    2. 2

      알리익스프레스, 겨울 직구상품 안전 점검…"부적합 제품 차단"

      알리익스프레스가 한국수입협회와 협력해 겨울철 해외직구 상품에 대한 안전성 검사를 실시하고 부적합 판정을 받은 제품을 차단했다고 20일 밝혔다. 소비자가 직접 확인하기 어려운 직구 상품의 안전성을 플랫폼이 선제적으로 ...

    3. 3

      "경제효과 770억원"…中암웨이 임직원 1만4000명 한국 온다

      중국 암웨이 임직원과 회원 1만4000명이 참가하는 대규모 기업회의가 2027년 한국에서 열린다. 2014년 이후 13년 만의 재방문으로 약 770억원 규모의 경제적 파급효과가 기대된다.20일 한국관광공사는 글로벌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