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축 물량 희귀지역 상도동 내 '상도 휴엔하임' 분양…투자자 입소문
신축 원룸 주택이 희귀한 지역에 신축 소형주택이 조성, 많은 투자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서울 동작구 상도동은 배후 수요가 풍부한 곳 중 하나다. 지역 내 숭실대가 위치하고 중앙대, 총신대, 서울대 등과 가까우면서 강남, 가산, 여의도, 영등포역 등으로의 이동이 편리해 대학생 및 직장인 출퇴근 수요가 몰리는 지역이다. 서울을 대표하는 20·30세대 밀집지역으로 꼽힌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상도동은 노량진 뉴타운 지역으로 지정돼 신규 분양 공급이 거의 없었다. 이에 투자자들 사이에서는 나오기만 하면 '대박 투자'가 가능한 곳으로 유명하다. 많은 투자자들이 눈 여겨 보고 있는 지역이다.

이런 지역에 신규 소형주택인 '상도 휴엔하임'이 분양된다. 대학생, 직장인의 1~2인 가구 대기 수요가 집중될 것으로 예상된다.

상도 휴엔하임은 지하 2층~지상 15층, 25㎡·22㎡ 평면 타입 총 298세대 규모다. 삼성 에스원(SECOM) 3년 무상 제공으로 거주자들의 안전한 주거생활을 지원한다.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부재 시에도 택배 수취가 가능한 무인택배 시스템과 냉난방비 절약을 위한 이중창 창호시스템, 그리고 쾌적하고 여유로운 지상 주차장 등을 제공한다.

근처에 롯데백화점 보라매점, 용산 아이파크몰, 노량진수산시장,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등 쇼핑몰과 중앙대부속병원, 여의도성모병원 등 병원, 그리고 상도근린공원, 보라매공원 등 공원과 동작구청이 위치해 있다.

특히 상도 휴엔하임은 7호선 장승배기역과 불과 60m 가량 거리에 위치해 있어 역을 도보 30초 내에 이용할 수 있는 ‘초를 다투는’ 초역세권 입지다.

장승배기역을 통해 가산, 강남, 여의도 및 영등포 등을 10분대로 빠르고 편리하게 이동 가능하다다.

또 경전철 서부선의 서울대입구역까지 연장, 노량진재정비촉진사업, 노량진수산시장의 현대화 등 다양한 개발호재가 있어 향후 시세 차익까지 기대해볼 수 있다.

모델하우스는 7호선 장승배기역 4번 출구 쪽에 있다.

분양문의: 02-824-84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