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진재영이 연간 200억 매출을 올리는 쇼핑몰 CEO로 화려하게 변신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그녀가 인증을 한 슈퍼카가 공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진재영은 한 케이블 채널의 방송을 통해 연간 200억 매출의 쇼핑몰 CEO로 변신한 당당한 모습을 선보였다.



이에 과거 그녀가 자신의 SNS를 통해 공개한 슈퍼카 포르쉐 페라리 람보르기니 인증샷이 눈길을 끌고 있는 것.



공개된 사진 속 진재영은 한 대만 소유하기에도 엄청난 고가의 슈퍼카를 여러 대 인증하고 있어 놀라움과 부러움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슈퍼카 만큼이나 우월하고 아름다운 그녀의 몸매와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진재영 남편 진정식씨는 훈훈한 외모와 듬직한 품성의 소유자로 진재영보다 4살 연하의 골프강사로 알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진재영은 "처음부터 이 남자와 결혼해야겠다는 생각이 있었다. 결정적으로는 결혼을 내가 빨리 하자고 했다. 쇼핑몰도 하고 있었고 그 당시 너무 바빠서 결혼부터 빨리 해야겠다는 생각을 했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진재영의 절친한 친구 신봉선은 "형부가 진재영 언니에게 정말 잘해줘서 옆에서 보면 `저 부부처럼 예쁘게 살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 술 한 잔 못하는데도 진재영 언니의 주사까지 전부 다 받아준다"며 진재영 부부의 행복한 모습을 증언해 관심을 모았다.



연매출 200억 쇼핑몰 진재영 남편 진정식 포르쉐 페라리 람보르기니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연매출 200억 쇼핑몰 진재영 남편 진정식 포르쉐 페라리 람보르기니, 진짜 잘나가네", "연매출 200억 쇼핑몰 진재영 남편 진정식 포르쉐 페라리 람보르기니, 부럽다", "연매출 200억 쇼핑몰 진재영 남편 진정식 포르쉐 페라리 람보르기니, 대박이네", "연매출 200억 쇼핑몰 진재영 남편 진정식 포르쉐 페라리 람보르기니, 남편 외모도 훈남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와우스타 이슬기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영아, 日 재력가와 재혼에 과거 속옷 입은 섹시화보 화제
ㆍ차승원 공식 입장 "노아를 위해 작은 거짓말 했다".. 아내 이수진 거짓에세이 논란 해명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에세이 거짓 논란` 차승원 공식입장 "거짓 인정...아들 차노아 위해서였다..." 뭉클
ㆍ中企 환율 위기에 우산 빼앗는 은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