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공영이 이 달 말 경기도 시흥시 목감지구에 목감 한신휴플러스를 분양한다.



경기도 시흥시 산현동 목감공공택지지구내 B-8블록에 들어서는 목감 한신휴플러스는 지하1층~지상 25층 아파트 7개동이 건립되며 세대구성은 전용 63㎡ 216세대, 전용 84㎡ 477세대, 총 693세대 중소형으로 구성돼 있다.



광명, 안양, 안산시에 인접해 있을 뿐만 아니라 제3경인고속도로, 서해안 고속도로 및 서울외곽순환도로 이용이 용이해 서울, 인천으로의 진출이 수월하다.



또, 2016년 강남순환도로가 개통되면 30분대 강남진입이 가능하고 2018년 목감역도 개통이 예정되어 있어 여의도까지 20분내 도달이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우수한 교통여건과 더불어 목감 한신휴플러스는 인근거리에 상업시설과 공공청사, 복지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며 KTX 광명역세권과 인접해 있어 코스트코, 개점 예정인 이케아 한국1호점, 롯데아울렛 광명점 이용이 수월해 생활편의 환경이 뛰어나다.



세대 및 단지설계 면에서는 전세대 남향 위주 배치로 채광성을 높였으며 중소형임에도 불구하고 일부세대를 제외한 대부분의 세대가 4BAY설계를 적용했다.



또한, 휴게시설, 놀이터 등 의 자연 감시에 용이한 범죄예방환경 설계를 적용하여 안전성을 높였으며 저층부 일부 필로티 설계를 통해 단지의 개방감을 높였다.



단지 커뮤니티시설로는 경로당, 보육시설, 남·여 독서실, 다목적실, 유아놀이터&임산부휴게실, 작은도서관 및 주민들의 건강을 위한 피트니스 공간, 골프연습장, GX룸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광명역 맞은편에 위치해 있으며 10월 말 오픈할 예정이다.






김동욱기자 dw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영아, 日 재력가와 재혼에 과거 속옷 입은 섹시화보 화제
ㆍ차승원 공식 입장 "노아를 위해 작은 거짓말 했다".. 아내 이수진 거짓에세이 논란 해명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에세이 거짓 논란` 차승원 공식입장 "거짓 인정...아들 차노아 위해서였다..." 뭉클
ㆍ中企 환율 위기에 우산 빼앗는 은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