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족구왕 황승언`





`족구왕` 여주인공 황승언의 화보가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남성 패션지 `에스콰이어`는 `족구왕` 속 캠퍼스 퀸으로 주목 받은 황승언의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 속 황승언은 검은색 레이스 톱 차림으로 바닥에 누워 아찔한 쇄골라인과 복부를 드러낸 채 관능미를 발산하고 있다. 군살 없는 매끈한 몸매와 매혹적인 눈빛이 남심(男心)을 뒤흔들고 있다.







특히 황승언은 화보 촬영장에서도 다양한 포즈와, 완벽한 비율을 뽐내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족구왕 황승언 화보를 본 누리꾼들은 "족구왕 황승언, 내일부터 다이어트 하고싶게 만드네", "족구왕 황승언, 저렇게 섹시해도 돼?", "족구왕 황승언, 몸매 예술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황승언이 캠퍼스 퀸 안나 역으로 출연한 영화 `족구왕`(감독 우문기)은 복학생이 주인공인 캠퍼스 코미디 영화다. 학점 2.1, 토익 점수 하나 없이 맨몸으로 제대하고 캠퍼스에 돌아온 복학생 만섭(안재홍 분)이 사랑과 족구를 쟁취하는 과정을 담고 있다.





`족구왕`은 10월 `무비꼴라쥬DAY` 작품으로 선정돼 지난 7일 전국 39개 CGV에서 일제히 상영됐다.







(사진=에스콰이어)


장소윤기자 jsyoonbe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영아, 日 재력가와 재혼에 과거 속옷 입은 섹시화보 화제
ㆍ차승원 공식 입장 "노아를 위해 작은 거짓말 했다".. 아내 이수진 거짓에세이 논란 해명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지드래곤♥키코` 은밀한 스킨십까지…이래도 아니야? `심야데이트` 포착
ㆍ5조원 추가 투입해 내수부양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