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하가 첫 솔로앨범 `비긴(BEGIN)`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이프 아이(IF I)`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9일, 정동하는 SBS 파워FM 라디오(107.7MHz)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타이틀곡 `이프 아이`를 라이브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 정동하는 이날 엠넷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한다.



정동하의 생애 첫 솔로앨범 `비긴`은 타이틀곡 `이프 아이`를 비롯해 정동하가 직접 작사 작곡한 `위로` 등 총 7트랙의 곡이 담겼다. 7곡만이 수록된 EP 성격의 음반이지만, 각각의 곡 스타일이 서로 달라 정규작 못지않은 만족감을 느낄 수 있는 앨범이라는 평가다.



정동하는 소속사 에버모어뮤직을 통해 "솔로 가수 정동하의 생애 첫 데뷔 앨범 `비긴`과 타이틀곡 `이프 아이`을 기다려준 팬들에게 무한 감사를 드린다, `한땀한땀` 이란 말로 표현할 만큼 가진 모든 역량을 담아냈다,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앨범이 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미디어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마친 정동하는 8일 솔로앨범 `비긴`을 발표하고 오는 11월 7일 서울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단독콘서트를 가질 예정이다.



정동하 신곡 발표를 접한 누리꾼들은 “정동하, 드디어 솔로 출격하는구나”, “정동하, 무대에서 얼른 만나고 싶다”, “정동하, 목소리 정말 최고”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리뷰스타 김예솔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차노아 친부 소송 발단된 차승원 부인 이수진 "무슨 거짓말 했길래?"
ㆍ지드래곤, 키코 위한 노래 가사? "내 여자는 키 커"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나훈아 세 번째 부인, 또다시 이혼 소송 제기 "이제 그만 놔 줘"
ㆍ이통3사, 마케팅비 가이드라인 어기고 3조 초과 지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