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나는남자다 홍진영 "언젠가 되겠지.. 포기는 하는 게 아니라 생각"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나는남자다 홍진영(사진 = KBS)



    나는 남자다 홍진영이 실패했던 과거 걸그룹 활동에 대해 털어놔 주목 받았다.



    나는남자다 홍진영은 10일 방송된 KBS2 `나는 남자다`의 `취업과의 전쟁` 특집편에서 김제동, AOA 등과 함께 남성 취업준비생 100명을 만났다.



    이날 `오늘의 여신님`으로 출연한 나는남자다 홍진영은 그동안 걸그룹 활동으로 3차례나 실패했다고 고백했다.



    나는남자다 홍진영은 "첫 번째 그룹은 클럽진이었다"며 "회사 자금이 부족해 공중분해됐다"고 말하고, "두 번째 그룹은 핑크 스파이시였다"며 "가요계에 매운 맛을 보여주자는 의미였지만 그 그룹도 안무까지 나왔는데 회사가 망했다"고 고백했다.



    나는남자다 홍진영은 이어 "세 번째 그룹은 스완이었다"며 "2007년 데뷔했는데 `뮤직뱅크`에 두 번 나가고 망했다"고 밝혀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나는남자다 홍진영의 고백에 메인MC 유재석은 "3번 실패했는데 포기할 생각은 없었느냐"고 물었고, 나는남자다 홍진영은 "`언젠간 되겠지` 생각하고, 포기는 하는 게 아니라고 생각했다"는 야무진 답변으로 취업준비생들의 박수를 받았다.
    박승호기자 wowsports04@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성훈 "몸은 너덜너덜해져도 승리의 기쁨은 비할 수 없어..."
    ㆍ서프라이즈 델마 토드, 마피아 거물이 그녀에게 왜?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괴물 영지버섯 발견, 200kg이 넘는 으리으리한 비주얼...‘가격은 얼마?’
    ㆍ국민연금 수령액도 강남이 많아?··서초 48만·강북 29만 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美상무부, USA레어어스에 2.3조원 지원·지분확보

      미 상무부가 USA 레어어스에 13억 달러의 대출과 2억7,700만달러의 연방 자금을 지원하기로 발표했다. 이 발표후 USA 레어어스(티커:USAR)는 26일(현지시간) 미국 증시 개장전 거래에서 주가가 20% 이상...

    2. 2

      美 강력한 겨울폭풍…정전·항공편취소·천연가스값 폭등

      미국에서 강력한 겨울 폭풍이 전국을 휩쓸면서 미국내 수십만 가구가 정전되고 대규모 항공편 취소가 발생한 가운데 천연가스 가격이 2022년말 이후 처음으로 6달러를 넘어섰다. 26일(현지시간) CNBC와 로이...

    3. 3

      이재용 회장도 푹 빠졌다…車 안에서 포착된 음료 정체 [건강!톡]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이 '이건희 컬렉션' 갈라 행사에 참석하기 위해 26일 서울 강서구 서울김포비즈니스항공센터(SGBAC)를 통해 미국 워싱턴DC로 출국했다.이 회장은 이날 오후 4시45분께 정장에 남...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