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성은이 미스틱 89 그리고 가족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소속사 가족액터스 측은 13일 “드라마와 예능, MC 등 다방면으로 색다른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배우 김성은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MBC 드라마 ‘남자의 향기’, ‘고맙습니다’, ‘살맛납니다’, KBS 드라마 ‘TV소설 바람꽃’, ‘별난여자 별난남자’, ‘돌아온 뚝배기’, SBS 드라마 ‘세잎클로버’, ‘강남엄마 따라잡기’, ‘그래도 당신’ 등을 통해 연기자로 자리매김한 김성은은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두각을 나타내며 대중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였다.



진행자로 활동 영역을 넓힌 김성은은 KBS ‘해피버스데이’, 스토리온 채널 ‘스토리온 우먼쇼’, ‘미모원정대’에서 출산과 육아, 패션과 뷰티 등 여자들이 공감하는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여성들의 마음을 대변하는 MC로 성장했다.



최근 올리브 TV 맛집 프로그램인 ‘2014 테이스티 로드’에서 맛깔스럽게 음식 먹는 모습을 선보이며 ‘먹방여신’이라는 애칭까지 얻은 김성은은 유명 패밀리레스토랑과 보쌈 전문 프렌차이즈 모델로도 활동하면서 대한민국의 입맛을 책임지고 있다.



가족액터스 양병용 대표는 “매번 새로운 모습, 새로운 영역에 도전하는 배우 김성은은 뜨거운 열정과 넘치는 에너지가 있으며 다양한 연령층이 좋아하는 정감 가는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 그녀의 매력이 많은 대중에게 알려질 수 있도록 소속사 차원에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영입 소감을 밝혔다.



한편 가족액터스가 포함되어 있는 ㈜미스틱89 그리고 가족은 연기자로 한채아, 오지은, 신소율, 박혁권, 김기방, 안미나, 하재숙, 장소연, 김사권, 김정헌, 유주혜가 소속되어 있으며 윤종신, 김연우, 박지윤, 김예림, 조정치, 하림 등 가수와 MC 박지윤, 이지연을 보유한 종합 엔터테인먼트사이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성훈 "몸은 너덜너덜해져도 승리의 기쁨은 비할 수 없어..."
ㆍ괴물 영지버섯 발견, 200kg이 넘는 으리으리한 비주얼...‘가격은 얼마?’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삼시세끼 이서진 "나영석 PD 꾐에 넘어가 쓸데 없는.." 폭소
ㆍ코레일 등 3곳 노사협약 미타결‥기관장 해임 위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