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레아 세이두, 新 007 본드걸 낙점…섹시한 외모에 연기력까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레아 세이두(29)가 새로운 `본드걸`에 낙점됐다.



    9일(현지 시각)영국의 한 매체는 "레아 세이두가 최근 007시리즈의 24번째 영화 `007;데블 메이 케어`에캐스팅됐다"고 보도했다.



    레아 세이두는 오는 11월 대본 리허설을 위해 제작진과만남을 가질 예정이며, 007 시리즈에서 팜므파탈캐릭터를연기할 예정.



    레아 세이두는 1985년생으로 프랑스 출신의모델겸배우다. 지난 2006년 영화 `나의 친구들`로 데뷔한 뒤 `미드나잇 인 파리`, `미션임파서블;고스트 프로토콜`, `가장 따뜻한 색블루` 등에 출연하며 입지를 굳혔다.



    특히 `가장 따뜻한 색 블루`에서는 레즈비언 캐릭터에 도전, 파격적인 연기에 도전한 바 있다.



    더불어 프랑스 영화사 고몽의 최고경영자인 제롬 세이두 회장의 손녀로 알려져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레아 세이두”, “레아 세이두 대박”, “레아 세이두, 007 본드걸”, “레아 세이두, 연기 기대된다”, “레아 세이두 007 시리즈, 얼른 개봉했으면”, “레아 세이두 예쁘다”, “레아 세이두 엄친딸”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007:데블 메이 케어`는 전편 `007:스카이폴`에 이어 샘 멘데스 감독이 메가폰을 잡는다.
    리뷰스타뉴스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성훈 "몸은 너덜너덜해져도 승리의 기쁨은 비할 수 없어..."
    ㆍ김영삼 전 대통령 근황 공개, 차남 김현철 "건강하신 모습입니다"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괴물 영지버섯 발견, 200kg이 넘는 으리으리한 비주얼...‘가격은 얼마?’
    ㆍ현대중공업, 고강도 개혁.."임원 전체 사직서 제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재산 385억’ 금감원장, 어떤 주식에 투자했나 봤더니…

      이찬진 금융감독원장이 총 385억원의 재산을 신고했다. 이 원장은 지난해 8월 취임 전 LG디스플레이, 기업은행, 우리금융지주 등 국내 주식에 총 10억원가량을 투자했던 것으로 나타났다. 리커젼파마슈티컬스,...

    2. 2

      값싼 베네수 원유 수입 막힌 中…K정유·석화업계 웃는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베네수엘라 석유산업 장악에 나서자 한국 정유·석유화학업계가 몰래 웃음을 짓고 있다. 20년간 베네수엘라 석유 시장을 장악한 중국 정유·석유화학 기업의 영향력이 축...

    3. 3

      한화에어로 '천무' 노르웨이 뚫었다…美 제치고 2.8조 수주

      한화에어로스페이스가 노르웨이 육군이 추진하는 2조8000억원 규모의 차세대 장거리 정밀화력 체계(LRPFS) 사업 수주에 성공했다. 미국 록히드마틴의 하이마스(HIMARS)가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