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우리는 형제입니다` 윤진이, "작품 선택 이유? 장진 감독 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윤진이가 스크린 데뷔작으로 ‘우리는 형제입니다’를 선택한 이유를 밝혔다.



    14일 오후 2시 서울 중구 을지로6가 메가박스 동대문에서는 영화 ‘우리는 형제입니다’ (제공/배급 쇼박스㈜미디어플렉스 제작 필름있수다) 시사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윤진이는 ‘우리는 형제입니다’가 스크린 데뷔작. 윤진이는 이 영화를 선택한 이유를 장진 감독 때문이라고 밝혔다.



    `우리는 형제입니다`에서 기면증에 걸린 사고뭉치 방송작가 여일 역할을 맡은 윤진이는 “첫 영화를 장진 감독님이랑 해서 영광이다. 이렇게 분량이 많이 나오는 것만으로도 감사하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잘 해야 하는 것보다 선배님들, 감독님과 재미있게 작업해서 즐거웠다. 정말 재미있게 작업해서 좋았다”는 소감을 전했다.



    윤진이는 ‘우리는 형제입니다’를 선택한 이유로 가장 먼저 “장진 감독님 때문”이라고 이야기하며 “어렸을 때부터 장진 감독의 연극과 시나리오 팬이었다. 감독님의 유머 감각이 재밌어 마니아 중 하나”라고 설명했다.



    ‘우리는 형제입니다’는 고아원에서 생이별한 후 30년 만에 극적 상봉에 성공한 달라도 너무 다른 형제 상연과 하연이 30분 만에 사라진 엄마를 찾아 떠난 여정 속에서 끈끈한 형제애를 찾아가는 휴먼코미디 극. 장진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조진웅, 김성균, 김영애, 윤진이 등이 출연한다. 오는 23일 개봉.
    리뷰스타 전윤희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IS 오스트리아 소녀, 가출 후 임신까지...IS 성노예 1500명 추산 `경악`
    ㆍ`왔다 장보리 마지막회` 연민정, 점찍고 `민소희 변신` 폭소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이하늬 윤계상 한솥밥 소식에 "혹시 결혼하나?"
    ㆍ다음카카오 "감청 영장 불응"‥실정법 위반 논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TSMC, 4분기 '깜짝 실적'…순이익 23.5조원

      세계 1위 파운드리(반도체 수탁생산) 업체 TSMC가 작년 4분기 시장 기대치를 대폭 뛰어넘는 ‘깜짝실적’을 기록했다.15일 TSMC는 지난해 4분기 순이익이 5057억대만 달러(23조5403억...

    2. 2

      KCC, 사회복지공동모금 이웃사랑 성금 3억원 기부

      KCC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이웃사랑 성금 3억원을 기부하며 지역사회 나눔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15일 밝혔다. KCC는 이번 기부금을 전국 주요 사업장이 위치한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회에 분할 기탁했...

    3. 3

      끝없이 '쇼츠' 넘기는 자녀에 속 타던 부모들, 살 길 열렸다

      유튜브가 부모가 자녀의 쇼츠 피드를 '비활성화'하는 보호 기능을 업데이트했다.유튜브는 15일 아동과 청소년을 위한 보호 기능을 업데이트한다고 밝혔다.가장 강력한 제한은 부모가 자녀의 쇼츠 피드 타이머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