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손흥민 민아 결별, 열애 인정 후 못 만나…7월 스케쥴보니 "그럴만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지난 7월 열애를 인정했던 걸스데이 멤버 민아와 축구선수 손흥민의 결별 소식이 전해져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16일 오전 복수매체는 손흥민과 민아 측근의 입을 빌어 "7월 열애설 당시 좋은 감정을 이어가고 있었지만, 서로 바빠지면서 못 보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멀어진 것 같다"며 이별을 암시했다.



    이에 앞서 지난 7월 손흥민과 민아의 열애설에 대해 드림티엔터테인먼트는 "민아로부터 확인 결과 손흥민 선수와 좋은 감정으로 2회 만났다고 들었다. SNS를 통해 서로 팬으로서 격려와 우정을 쌓아오다가 손흥민 선수가 독일 소속팀 복귀 전, 좋은 감정으로 만나기 시작한 것으로 안다"고 열애를 공식 인정해 열렬한 축하를 받았다.



    그러나 7월 이후 민아는 걸스데이 무대 일정 뿐만 아니라, 단체를 비롯한 개인 녹화 등 살인적인 스케줄을 이어갔다.



    이에 7월 열애설 이후 둘이 만난 적이 거의 없다는 증언과, 결별 이유가 수긍이 간다는 것이 주변의 반응. 또한 걸스데이 신곡 `보고 싶어` 컴백을 앞두고 있었기에 개인적인 활동을 하기 힘들었을 것이라는 추측이 이어졌다.



    손흥민 역시 독일 분데스리가서 함부르크를 거쳐 지난 시즌부터 레버쿠젠서 활약하고 있기에 둘이 함께 보낼 시간적 여유가 없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손흥민 민아 결별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손흥민 민아 결별, 정말 아쉽다", "손흥민 민아 결별, 정말 잘 어울렸는데", "손흥민 민아 결별, 정말 둘다 엄청 바쁘구나" 등 아쉬움을 드러냈다.
    리뷰스타 백진희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골다공증에 좋은 운동은 역기, 걷기, 자전거 타기 등, 피해야 할 운동은 윗몸 일으키기
    ㆍ건선이란, 은밀한 곳까지 생기는 피부병 ‘과연 탈출법은?’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조선족 시켜 청부살해 CCTV 영상 `충격`..알고보니 中 무술고수?
    ㆍ미국 경제 `적신호` 충격··코스피 1910선 붕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美증시,하락출발후 기술주 낙관론에 3대지수 상승 전환

      9일(현지시간) 미국 증시는 하락세로 출발했으나 기술주에 대한 낙관론이 재점화 되면서 나스닥과  S&P500, 다우지수까지 모두 상승세로 전환했다. 동부 현지시간으로 오전 10시 30분 S&P500...

    2. 2

      노보, 체중감량제 복제약 업체 제소 및 손해배상 청구

      노보노디스크의 위고비 알약을 모방한 약을 저렴한 가격에 출시하겠다고 밝힌 힘스앤허스를 특허 침해 혐의로 소송을 제기했다. 이와 함께 힘스앤허스에 손해배상도 청구하기로 했다. 이에 앞서 힘스앤허스는 위고비 복제약 출시...

    3. 3

      베선트 "신임 의장, Fed 양적 긴축 여부 결정에 1년 걸려"

      스콧 베선트 미국 재무장관은 케빈 워시 Fed 의장 후보가 취임하더라도 그가 주장해온대로 Fed의 대차대조표 축소(양적 긴축:QT)에 신속하게 나서지 않을 것으로 예상했다. 9일(현지시간) 로이터에 따르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