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국IBM, 2015년 신입사원 모집…응시 자격 제한 축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국IBM은 2015년 신입사원 모집 키워드를 '열린 공개 채용'으로 정하고 이달 27일까지 지원서를 접수한다고 17일 밝혔다.

    한국IBM은 이번 채용에서 모집 요강 상의 선호 학과 등 응시자격 제한요소를 줄였다. 신입 직원의 경우 잠재력, 인성, 열정 등 3대 요소를 집중적으로 평가해 선발할 예정이라는 설명이다.

    모집 분야는 영업, 정보기술(IT) 서비스, IT 서비스 지원, IT 아웃소싱 서비스 지원, 연구소, IBM 글로벌 파이낸싱 등이다. 응시 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 이상 기졸업자 또는 2015년 2월 졸업 예정자로서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 해외여행 결격 사유가 없는 사람이어야 한다. 업무 특성상 영어 말하기 점수 제출이 필수이며, 2015년 1월 5일 자 입사가 가능한 사람이어야 한다.

    지원서 접수는 신입사원 공개 채용 홈페이지 (http://ibm.intojob.co.kr)를 통해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며, 방문이나 우편 접수는 할 수 없다. 지원자들은 11월 초 직무적성 전형, 11월 중순 영어 전형, 11월 말 면접 전형을 거치며 최종 합격자는 12월 초에 발표된다.

    한경닷컴 최유리 기자 nowher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카카오게임즈, SM엔터 IP 신작 '슴미니즈' 글로벌 사전등록

      카카오게임즈는 SM엔터테인먼트의 IP(지식재산권) 기반 신작 'SMiniz(슴미니즈, 이하 SMiniz)'의 글로벌 사전등록을 시작했다고 3일 밝혔다.SMiniz 사전등록은 오는 23일까지 한국을 포함...

    2. 2

      '고정밀지도 반출' 놓고…전문가들 "197조원 손실 가능성" 경고

      구글·애플 등 해외 빅테크 기업들이 1대 5000 축적의 국내 고정밀 지도 반출을 요구한 상황에서 학계를 중심으로 '신중한 접근'을 주문하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빅테크들이 국내 고정밀...

    3. 3

      카나프테라퓨틱스 "내년 흑자 전환…매년 기술이전·임상 진입 성과 내겠다"

      “올해부터 매년 신규 파이프라인을 발굴하고, 기술이전과 임상 진입을 반복할 겁니다. 내년에는 흑자 전환(BEP)을 달성하는 게 목표입니다.”이병철 카나프테라퓨틱스 대표(사진)는 3일 인터뷰에서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