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유망 창업 아이템으로 각광받는 ‘수제 츄러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소자본으로 창업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많아지면서, 유행처럼 번지듯 곳곳에서 다양한 창업 아이템들이 쏟아지고 있다. 그 중 기존에 냉동 또는 중국산 등을 사용하는 츄러스 브랜드와 달리 ‘수제 츄러스’라는 특징을 무기로 내세운 ‘페라슈발 츄러스’가 지속적인 창업 설명회를 통해 많은 창업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페라슈발 츄러스’는 자체 생산라인을 통해 15가지 곡물을 재료로 하여 생산한 츄러스를 창업주들에게 직접 공급함으로써 제품의 안정성 및 신뢰성을 확보했다. 뿐만 아니라 츄러스 기계도 자체 공급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



    이러한 강점으로 창업설명회가 진행될수록 예비창업자들의 참여가 더욱 활발해지고 있다. 기계를 자체적으로 납품하다 보니 타 업체보다 체계적이고 신속한 A/S가 가능하다.



    샵앤샵 개념의 유일한 ‘페라슈발 츄러스’ 창업 시스템은 기존의 창업에서 +a를 찾는 창업자들에게 부각될 수 있다. 새로운 창업은 쉽지가 않고 샵앤샵으로 창업을 하는 수가 점차 늘어나고 있기 때문.



    4주차까지 진행된 ‘페라슈발 츄러스’의 창업 설명회는 회가 거듭될수록 예비 창업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으며, 홈페이지 내에 새로운 매장이 수시로 업데이트 되고 있다.



    소자본으로 가능할 뿐만 아니라 무점포형∙푸드트럭형으로 구성되어 그 접근성이 뛰어나 창업이 처음이거나 불안감에 주저하는 예비 창업자들에게도 추천할 만 하다.
    와우스타 채지선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인석 안젤라박, 만난지 5개월만에 결혼 `속도위반 아님` 재치 화보
    ㆍ`해피투게더` 이미도, 전직 애로배우의 노하우 공개 "모든 대사에 신음소리..."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이병헌 사건 폭로 대반전?··"성관계 요구하며 집 알아보라 했다"
    ㆍ신세계 또 `변종SSM`…"골목 상권 침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美, 3분기 연율 4.3%성장…가계와 기업지출 호조에 예상 웃돌아

      미국 경제는 견조한 소비자 및 기업 지출과 상반기보다 안정된 무역 정책에 힘입어 3분기에 연율로 4.3% 성장한 것으로 집계됐다. 이는 2년만에 가장 큰 성장폭이다. 23일(현지시간) 미국 상무부 경제분석국...

    2. 2

      "워너브라더스 주주들, 넷플릭스 제안 좀 더 선호"

      워너 브라더스 디스커버리의 주요 대주주들은 파라마운트 스카이댄스의 최신 제안에도 아직까지는 넷플릭스의 제안을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23일(현지시간) 로이터에 따르면, 워너 브라더스 디스커버리의 주요 주...

    3. 3

      노보,체중감량약 GLP-1알약 최초로 FDA 승인 받아

      노보 노디스크가 세계 최초로 비만치료용 알약인 GLP-1 알약에 대한 미국식품의약국(FDA) 승인을 받았다. 이로써 노보 노디스크는 미국의 경쟁사인 일라이 릴리보다 유리한 위치를 점하게 됐다. 23일(현지시간) 노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