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금맥 5원소 기법'의 저자 이강해가 오는 18일 오전 11시부터 1시까지 여의도 와우파 3강의장에서 '종목 발굴 달인 특강'을 무료로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특강은 급등주 초기발굴 5원소로 초보투자자들을 고수로 만들기 위한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실시된다는 설명이다.

급락증시에 대한 명쾌한 시장진단과 함께 2015년 시장유망주 발굴을 설명하고 후강통시대에 중장기로 관심을 가져야 할 중국 주식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아울러 지난 8월 발간한 '주식 금맥 5원소기법'을 기반으로 5원소를 통한 급등주 초기 발굴법과 5원소 차트 분석기법을 강의할 예정이다.

태양 이강해는 현재 한국경제TV 파트너로 있으며 경제TV 증권사관학교 대표강사를 역임하고, 최장수 프로그램인 '국민주식고충처리반' 등 다수의 프로그램에 출연했다.

오는 19일에는 '한발 앞선 대시세 종목 발굴법'에 관해 오후 1시부터 5시간 동안 여의도 와우파 4강의장에서 유료 특강도 실시한다.

선착순 30명에게만 제공되는 이 강의에서는 2014년 슈퍼모멘텀 분석과 5원소로 분석한 2015년 유망 테마를 수록한 '주식금맥 5원소 기법' 교재를 무료로 제공하며 30만원 상당의 파트너 방송 2주일 무료 시청 혜택이 수강특전으로 주어진다.

교육관련 문의사항은 전화(02-535-2500)으로 하면 된다.

지난 8월 태양 이강해와 IR&PR전문 업체 이남구 IPR스퀘어 대표가 공동 저작한 '주식 금맥 5원소기법'은 '꿈, 끼, 꼴, 끈, 깡'으로 표현되는 5원소 투자기법에 대한 설명과 함께, 꼭 필요한 투자지표에 대한 소개, 기업탐방 분석기법 등 두 저자가 발로 뛰며 쌓은 노하우를 담았다.

한경닷컴 김다운 기자 kdw@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