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정글의 법칙’ 타오, 자신만만하더니 나무타기 실패 “내 스타일 아니야” 민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타오의 엉뚱함이 폭소를 자아냈다.



    17일 오후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in 솔로몬’에서는 병만족(김병만, 정두홍, 박정철, 류담, 김규리, 이재윤, 다나, 타오)의 정글 생활이 그려졌다.



    이날 정글 베테랑 박정철과 류담이 새 부족원으로 온 이재윤과 다나, 타오를 데리고 정글 탐험에 나섰다.



    먼저 먹을 수 있는 것을 채취하기로 한 그들은 갖가지 열매를 맛보고 구하기 위해 노력했다. 이때 파라또보보가 나무 높이 매달린 파파야를 따주었고 그 맛이 괜찮아 부족원들이 직접 따보기로 했다.



    이때 타오는 파라또보보가 만든 장대로 파파야를 따려 노력하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이재윤은 평소 다져온 운동실력으로 직접 나무에 올라가 파파야를 따시 시작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타오도 질 수 없던 것. 정글로 출발 전 타오는 제작진에게 “해보지 않아도 잘한다”며 나무타기에 자신만만함을 보였다. 이어 “무술을 하다보니 정말 (운동을) 잘 한다”며 자신을 천재라 말하기도.





    하지만 실제 타오의 나무 타기 실력은 처참했다. 곧장 바닥으로 떨어진 타오를 본 다른 부족원들은 민망함을 표했다.



    이에 타오는 “잘 뛸 수 있었는데 거기 길이랑 환경이랑 제 스타일이 약간 아니었다”고 변명해 보는 이들로 하여금 폭소를 자아냈다.


    리뷰스타 하지혜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판교테크노밸리 사고, "사회자 경고 무시"vs"안전요원 부족"…엇갈린 반응
    ㆍ부산 에볼라 방역 비상, 미국에선 "에볼라 단어 언급 자제령"…말도 못하나?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미생 임시완, "직장 왕따"… 우리 시대의 `슬픈 자화상` 그려내
    ㆍ코스피, 1900선 `턱걸이`‥외인 대규모 매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요가 즐기는 일본 여성 사로잡아 역대급 매출 올린 젝시믹스

      국내 애슬레저 브랜드 젝시믹스는 올해 일본에서 역대 최고 실적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5일 젝시믹스에 따르면 지난해 일본 매출은 200억원에 육박할 것으로 추정된다. 젝시믹스 일본 법인은 지난해 3...

    2. 2

      강추위 매섭네…과일·채소값, 22개 품목 중 21개 올랐다

      인천의 한 농산물도매시장에서 전기난로에 몸을 녹이며 파를 다듬고 있는 상인들. 연합뉴스강추위 등으로 농산물 가격이 급등세를 타고 있다. 도매시장 거래 상위 22개 품목 가운데 21개가 1주일 전보다 오른 것으로 집계...

    3. 3

      광어·우럭·김도 외국인이 키운다…임금은 韓 GNI의 80%

      해양수산부와 법무부는 기존 ‘해삼’에 한정됐던 외국인 양식기술자의 국내 고용 허용 범위를 올해부터 16개 품목으로 확대 시행한다고 5일 발표했다.새로 포함된 품종은 넙치, 조피볼락, 숭어, 참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