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압구정 백야` 박하나, 보여주기 가출+전셋집 요구까지 ‘금단비, 결국 눈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금단비가 눈물을 흘렸다.



    17일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압구정 백야(연출 배한천|극본 임성한)’에서는 효경(금단비 분)이 백야(박하나 분)의 시집살이에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그려졌다.



    백야의 가출에 영준(심형탁 분)은 백야가 나쁜 길로 빠질까 두려워하고, 그때 백야는 영준에게 전화 해 “나 때문에 힘들지? 나 없음 둘이 재미있게 살 거 아니야”라며, “오빠는 아니더라도 새언니는 그래”라며 억지를 부린다.





    이에 영준은 아니라고 하지만, 백야는 “둘이 연애 할 때, 오빠가 남편도 아닌데 새언니 교통사고 나서 돈도 대주고, 결혼 후엔 늑막염 걸리고, 돈이 얼마나 깨졌어? 다른 남자라면 결혼도 안했어”라며 자신이 고아인 것은 잊은 채 화를 낸다.



    또한 백야는 “있는 집 공주님 모셔온 것도 아니고 머슴 노릇까지 시켜야겠어? 나 보는 곳에선 안하고, 몰래하겠지. 더 이상 눈치 밥 먹기 싫어. 원룸 얻어줘 전세”라고 소리쳤다.



    이에 효경은 영준에게 전화를 받아 진심으로 사과를 한다며, 세 식구 즐겁게 살자고 말하고, 백야는 비꼬는 거 안다며 효경의 사과를 받아들이지 않는다.



    그러나 백야의 가출은 단순히 영준에게 보여주기 위한 쇼였을 뿐. 백야는 마음을 푼 척하고, 영준은 백야를 데리러 간다.



    한편, 효경은 자신의 처지와 백야의 시집살이에 힘들어 눈물을 흘리고, 이어 옷을 챙기고 나가 백야가 좋아하는 음식들로 밥을 차린다.



    한상 떡 하니 차려 놓은 식탁을 보며 백야는 효경의 시선을 무시하고,. 퉁명스러운 모습으로 “반찬 사온거 아니죠? 만든 것 맞죠?”라며 효경을 괴롭혔다.
    리뷰스타 성고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더크로스 김혁건, 오토바이 사고로 당한 전신마비 극복
    ㆍ126년만에 밝혀진 살인마 잭더리퍼 정체는?..동네 이발사? `충격`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안혜경 이전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외모 변천사 화제 `동일인 맞아?`
    ㆍ`바닥없는 코스피` 당혹스런 증권사··뚫린 예상치 하단 어쩌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이스타항공, 中 옌타이·정저우 4만9900원부터 가세요

      이스타항공이 중화권 노선을 대상으로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28일 오전 10시부터 31일까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진행된다.공항이용세와 유류할증료를 포함한 편도 총...

    2. 2

      "생리대 비싼 이유 있었네"…생필품 업체 17곳 세무조사

      시장 지배력을 남용하거나 불공정 행위를 통해 생활필수품 가격을 밀어올리고 이틀 통해 얻은 이익으로 세금을 탈루한 혐의가 있는 업체들이 국세청의 고강도 세무조사를 받는다.27일 국세청에 따르면 서민 생활과 밀접한 생필...

    3. 3

      금값 치솟았는데…한국은행, 13년 동안 안 사고 보기만 한 이유

      한국은행 금 보유량 순위가 최근 1년 새 세계 38위에서 39위로 하락했다. 한은은 2013년을 마지막으로 금을 추가로 매입하지 않고 있다. 사실상 손을 놓고 있는 셈이다.27일 세계금위원회 보고서에 따르면 한은은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