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서진이 문채원, 이승기 영화에 특별출연한다고 밝혔다.



지난 17일 첫 방송된 tvN `삼시세끼`에서 KBS2 드라마 `참 좋은 시절`을 함께 한 윤여정, 최화정과 이야기를 나눴다.



이서진은 최근 영화를 촬영했다며 "이승기가 주인공인 영화에 특별 출연한다"며 "요즘 내가 일을 너무 열심히 해서 회사에서 놀란다. 영화를 오랜만에 하니 너무 좋다"고 말했다.



이어 이서진은 함께 연기하는 여배우를 묻는 질문에 "문채원"이라며 "문채원과 극중 불륜 관계로 나온다"고 답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삼시세끼 문채원”, “삼시세끼 문채원 출연 전 검색어 1위”, “삼시세끼 문채원, 이승기 존재감”, “삼시세끼 문채원, 이승기 영화”, “삼시세끼 문채원, 이승기 출연했음”, “삼시세끼 문채원, 이승기 영화 ‘오늘의 연애’”, “오늘의 연애, 삼시세끼 문채원, 이승기 덕에 홍보하네”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서진이 특별출연한 영화는 이승기, 문채원 주연의 `오늘의 연애`로, 날씨만큼 미묘한 남녀 사이의 관계를 그린 로맨스 영화다. 2015년 개봉 예정.
리뷰스타뉴스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판교테크노밸리 사고, "사회자 경고 무시"vs"안전요원 부족"…엇갈린 반응
ㆍ부산 에볼라 방역 비상, 미국에선 "에볼라 단어 언급 자제령"…말도 못하나?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계절성 우울증이란, "계절에 따라 초조, 불안, 우울한 기분이 2주 이상 지속되면 의심"
ㆍ팬택, 美 법원에 파산보호 신청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