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하이 `born hater` 뮤직비디오가 화제다.



18일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에 에픽하이의 신곡 `born hater`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에픽하이의 신곡 제목인 `born hater`는 특정 래퍼를 공격하거나 폄하하는 이들을 뜻하며 이번 신곡은 들로 인해 피곤해진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특히 `born hater`에서는 학력 위조설을 제기하며 그동안 타블로를 정신적 고통에 시달리게 한 `타진요`를 저격해서 관심을 받았다.



타블로는 이 곡에서 "바지벗고 시원하게 깔려면 까, 타진요도 귀여워"라며 그들을 향해 통쾌한 일침을 날렸다.



또한 에픽하이 외에도 빈지노, 버벌진트, 위너 송민호, 아이콘의 바비와 비아이 등 국내 최고의 랩퍼들이 등장해 지원 사격을 펼쳤다.



에픽하이의 `born hater` 뮤직비디오를 접한 네티즌들은 “에픽하이 born hater, 역시 타블로 살아있네, 최고다”, "에픽하이 born hater, 하루 아빠 응원한다“, "에픽하이 born hater, 선공개곡이 이렇게 좋으면 앨범은 얼마나 좋을까, 얼른 나와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에픽하이는 ‘born hater’ 뮤직비디오 선공개에 이어 더블타이틀 곡인 `헤픈엔딩`과 `스포일러`를 비롯해 ‘막을 올리며’, ‘부르즈할리파’ ‘신발장’ 등 총 12곡이 담긴 정규 8집 ‘신발장’을 21일 0시 온라인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오프라인에서는 22일날 에픽하이의 앨범을 만나볼 수 있다.
리뷰스타 손은주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마녀사냥 오창석 "사랑 없는 섹스는 칼로리 소모" 깜짝 발언
ㆍ판교 행사 담당자, 스스로 목숨 끊어 "죄송하다"…이데일리TV 공식사과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파주 MDL 인근서 총격전, "도발하는 북한군에 대응사격"…인명피해 없어
ㆍ팬택, 美 법원에 파산보호 신청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