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인천 베이비&키즈페어` 23일 개막…"더 다양해졌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제9회 인천 베이비&키즈페어’(이하 인천베이비페어)가 10월 23일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개막한다.



    이번 ‘인천베이비페어’는 140여 개 업체, 360부스의 규모로 진행된다. 출산용품부터 교육용품까지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올해는 기존보다 더욱 다양한 업체들이 참가한다. ‘인천베이비페어’는 최근 유아 전시가 자체 경품, 선착순 이벤트 등으로 관객을 모집하려는 경향에서 벗어나 상품의 다양화와 질적 향상에 초점을 맞춘다.



    ‘유아 및 키즈 특별 가구관’도 마련된다. 최근 영아시절부터 아이에게 따로 방을 내주는 경우가 늘면서 유아가구 시장도 성장하고 있다. 올해는 유아가구를 한자리에 모아 짧은 시간 내에 효율적으로 상품들을 둘러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전시는 오직 임산부만을 위한 세미나를 마련한다. 기존 전시가 여러 세미나를 섞어 진행했다면, 올해는 산부인과 의사가 직접 임산부에게 필요한 내용을 전하는 세미나들로만 준비했다. 세미나로는 ‘신생아를 위한 초기 건강관리’, ‘충격 없는 출산’, ‘임신 중 흔한 증상과 걱정거리’ 등이 진행된다.



    ‘인천베이비페어’는 10월 23일부터 26일까지 약 4일간 진행된다. 동막역과 송내역에서는 무료 셔틀버스를 운영한다. ‘인천베이비페어’에 사전등록을 하면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관람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다. 입장은 오후 5시에 마감된다.




    와우스타 정지혜기자 wowstar3@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더크로스 김혁건, 오토바이 사고로 당한 전신마비 극복
    ㆍ126년만에 밝혀진 살인마 잭더리퍼 정체는?..동네 이발사? `충격`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슈퍼 루키 백규정, LPGA투어 하나-외환 챔피언십 우승
    ㆍ`바닥없는 코스피` 당혹스런 증권사··뚫린 예상치 하단 어쩌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은값, 사상 최초 온스당 100달러 돌파…금값은 5000달러 '코앞'

      안전 자산에 대한 투자 수요가 지속하면서, 국제 은(銀) 가격이 장중 사상 처음으로 온스당 100달러선을 넘어섰다. 금값도 사상 최고치인 4979달러까지 고점을 높였다. 로이터에 따르면 은 현물 가...

    2. 2

      "53층을 걸어 올라갔다"…전세계 덮친 '좀비 엘리베이터' 공포 [글로벌 머니 X파일]

      최근 전 세계 대도시의 스카이라인을 지탱해 온 핵심 인프라인 엘리베이터의 노후화가 심화하고 있다. 뉴욕과 런던 등 주요 도시에서는 승강기가 멈춰 서며 고층 빌딩의 기능이 마비되는 이른바 ‘엘리베이터 절벽&...

    3. 3

      "제조업 생산성 올리려면 우리 제품은 필수죠"

      "북미 2차전지 제조사, 유명 칩 제조사와 협업을 논의 중입니다."클라우드 없이 데이터를 공장 등 현장 가까운 곳에서 빠르게 처리하는 엣지 컴퓨팅 솔루션을 개발한 인텔렉투스의 김승욱 대표는 "모든 제조 현장에 인공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