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작가 김진과 이윤창이 열애를 암시하는 웹툰이 화제가 되면서 김진 작가에게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1980년 생인 김진 작가는 2008년 웹툰 `나이스 진 타임`으로 데뷔한 웹툰 작가다.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자신의 일상에서 나오는 이야기들을 담은 일상툰으로 독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웹툰 작가 김진의 대표작은 `아랫집 시누이`, `한 살이라도 어릴 때` 등이 있다. 현재는 `오늘 밤은 어둠이 무서워요`를 연재 중이다.





김진 작가는 `네이버 웹툰 4대 여신` 중 한 명이다. `네이버 웹툰 4대 여신`이란 `미숙한 친구는 G구인`을 연재 중인 최삡� 작가와 `치즈인더트랩`의 순끼 작가, `트럼프`의 이채은 작가, 그리고 김진 작가를 일컫는 말이다.





앞서 네이버와의 인터뷰에서 공개된 사진 속 김진 작가는 빼어난 미모의 소유자였다. 30대 피부로 보이지 않는 뽀얀 아기 피부와 동안 외모는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았다.





김진 이윤창 열애 소식에 누리꾼들은 "김진 이윤창 열애, 네이버 웹툰 작가 4대 미녀답다", "김진 이윤창 열애, 다들 연애하시네", "김진 이윤창 열애, 피부 진짜 좋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고서현기자 goseohyeo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홍지민 임신 5개월` 결혼 9년만의 결실에 누리꾼 `축하 봇물`
ㆍ요가 강사 박초롱, 과거 류승룡과 광고 출연 "연예계 데뷔 뜻 있어"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최악의 지옥철 구간, 9호선 호흡곤란까지...‘160명 타는 칸에 380명’ 충격
ㆍ신세계 수상한 내부 거래··`IT자회사 정육장비 납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