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베이비페어 ‘지퍼락 부스(토끼관 A006)’에서는 방문자들에게 게임과 퀴즈 이벤트를 실시하여 경품을 제공한다. 다트 게임을 하여 ‘지퍼락 냉동용 증정용 중형 지퍼백’을 받을 수 있으며, 매 시 정각에는 퀴즈를 풀고 ‘지퍼락 밥팩 용기’까지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부스를 방문한 모든 방문자들에게는 ‘지퍼락 베이비 지퍼백 증정용’을 선물한다.
‘지퍼락 베이비 지퍼백’은 한 번에 꽉 닫히도록 성능을 강화하고 밑면을 펼칠 수 있어서 젖병 같은 육아용품을 세워서 보관하기 좋게 만든 제품이다. 아이를 키우는 엄마들은 외출할 때 챙겨야 할 것이 많은 만큼 유용하게 쓰인다. 그래서 엄마들이 사용하기 편리한 지퍼락의 베이비 지퍼백이 관심을 끌고 있다.
‘지퍼락 냉동용 중형 지퍼백’은 냉장용보다 두께가 40% 두꺼워 냉동실 보관에 좋다. 또한 더블지퍼 기능으로 음식물 등을 더욱 오래 보관할 수 있으며 음식 냄새가 새지않아 깔끔함을 유지할 수 있다. ‘지퍼락 베이비 지퍼백’과 기타 지퍼백은 모두 미국 FDA안전 기준을 준수, 환경 호르몬 안전 기준을 통과한 무독성 소재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2014 서울베이비페어’는 150개 기업이 참가하고 약 60,000명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되는 대규모 출산·육아 박람회이며, 국내 유수 기업들이 참가하여 관람객들을 맞이한다. 본 행사는 젊은 부부들이 평소에 눈여겨 두었던 제품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고 무료 증정품도 받아갈 수 있어서 인기가 많다.
한경닷컴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