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홍지민, 태명 `도로시` 임신 위해 `14kg` 감량...`도토리묵` 다이어트 화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뮤지컬 배우 홍지민이 결혼 9년 만에 아이를 가진 것으로 알려져 화제다.





    홍지민의 소속사 알스컴퍼니 측은 21일 보도자료를 통해 "홍지민이 임신 5개월에 접어들었다"고 밝히며 홍지민의 임신 소식을 전했다. 홍지민의 출산 예정일은 내년 3월로 알려졌다.





    임신 소식을 다소 늦게 알린 것에 대해 소속사 측은 "산모가 안정기에 접어들 때를 기다리다 소식이 먼저 알려졌다"고 설명했다. 홍지민은 "이제 우리 부부는 인생의 또 다른 중요한 단계에 접어들었다. 정말 좋은 엄마가 되겠다"며 기쁨을 나타냈다.





    홍지민은 지난 2010년 10월 뮤지컬 `넌센스` 제작발표회에서 "최근 살을 14kg이나 뺐다"며 "드림걸즈 때 쪘던 살은 어차피 빼야 하는 살이었고, 2세 계획이 있는데 너무 뚱뚱하면 아이가 안 생긴다고 해 다이어트를 하게 됐다"고 전했다.





    또한 2011년에는 MBC `기분 좋은 날`에 출연해 "한약도 먹고 틈틈이 신경 쓰고 있다. 노력하고 있다"며 2세를 갖기 위한 준비를 하고 있음을 밝혔다.





    홍지민은 몇 년간의 노력 끝에 최근 임신 5개월에 접어든 사실을 밝혀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고 있다.





    한편, 홍지민이 임신을 위해 했던 도토리묵 다이어트가 화제다.





    평소 고기를 좋아했던 홍지민은 도토리묵을 고기라고 자기 최면을 걸면서 먹었다고 한다.





    홍지민 임신 5개월 소식에 누리꾼들은 "홍지민 임신 5개월 태명 도로시, 9년만이라니 더 보석같은 아이를 얻으셨네요. 축하드려요" "홍지민 임신 5개월, 멋진 엄마가 될거에요!" "홍지민 임신 5개월 태명 도로시, 어렵게 임신하셨는데 무리하지 마세요" "홍지민 임신 5개월 태명 도로시, 태교 잘하세요!" 등의 축하와 응원을 남겼다.







    (사진=방송캡쳐)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홍지민 임신 5개월` 결혼 9년만의 결실에 누리꾼 `축하 봇물`
    ㆍ요가 강사 박초롱, 과거 류승룡과 광고 출연 "연예계 데뷔 뜻 있어"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웹툰 작가 김진♥이윤창 열애?…`네이버웹툰 4대 미녀` 김진 실물 `깜짝`
    ㆍ시험대 오른 `초이노믹스 100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車 ·반도체' 어쩌나…'상호관세 위법' 판결에도 웃지 못하는 한국

      미국 연방대법원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핵심 통상 정책인 '상호관세'에 대해 위법 판결을 내렸지만, 한국 수출 전선에 불던 찬바람이 가시진 않을 전망이다. 법원이 일방적 관세 부과 권한에 제동을 걸었...

    2. 2

      퇴근 후 '주식 열공'하며 버텼는데…20대 직장인 '현타' 온 이유

      자칭 ‘스마트 개미’인 직장인 박모 씨(29)는 퇴근 후 주식 유튜브를 섭렵하며 퇴직연금을 직접 운용하고 있다. 매달 수십 차례 상장지수펀드(ETF) 매매를 반복한 끝에 얻은 최근 3년 연평균 ...

    3. 3

      '몸값 12조원' 英크라켄의 비결…전기국가 승부처는 '데이터' [김리안의 에네르기파WAR]

      인공지능(AI)이 전력 다소비의 주범을 넘어, 복잡한 전력 계통을 실시간으로 제어해 국가 에너지 경쟁력을&n...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