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특징주]바른손이앤에이, 강세…열흘새 100% 급등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바른손이앤에이가 게임업계 출신의 김정률 싸이칸 회장의 지분 취득 소식에 강세다.

    23일 오전 9시18분 현재 바른손이앤에이는 전날보다 80원(3.91%) 오른 2125원에 거래되고 있다. 바른손이앤에이는 지난 8일부터 11거래일 연속 상승 중이다. 현재가 기준으로 이 기간 주가 상승률은 106%에 달한다.

    부동산개발업체 싸이칸의 김정률 회장은 전날 바른손이앤에이 지분 5.56%를 취득해 보유 중이라고 밝혔다.

    김 회장은 2005년 자신이 설립한 온라인게임업체 그라비티를 일본 소프트뱅크의 계열사에 4000억원에 매각한 바 있다.

    한경닷컴 한민수 기자 hms@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LG에너지솔루션, 이익 눈높이 낮춰야…ESS 모멘텀은 유효"-신영

      신영증권은 12일 LG에너지솔루션에 대해 "올해 영업이익 눈높이를 조정할 필요가 있다"면서도 "에너지저장장치(ESS) 모멘텀(동력)은 재차 조명 받을 것"으로 전망했다. 이 증권사 박진수 연구원은 "최근 보...

    2. 2

      '불기둥' 코스피에 돈 몰린다…투자자예탁금 90조 돌파

      코스피가 연일 고공행진하는 가운데 투자 대기자금도 역대 최고치를 경신했다.12일 금융투자협회에 따르면 지난 8일 투자자예탁금은 92조8537억원을 기록했다. 사상 처음으로 90조원을 넘어섰다. 지난해 말 87조829...

    3. 3

      [마켓PRO] Today's Pick : "한화오션, 지정학적 불확실성 속에서 찾는 기회"

      ※Today's Pick은 매일 아침 여의도 애널리스트들이 발간한 종목분석 보고서 중 투자의견 및 목표주가가 변경된 종목을 위주로 한국경제 기자들이 핵심 내용을 간추려 전달합니다. ...

    ADVERTISEMENT

    ADVERTISEMENT